여성들이 가장 추천하는 가슴 키우는 법…여성 100명 대상 설문
이에 인터넷신문 오늘의뉴스(www.today-news.co.kr)와 가슴 전문 브랜드 이브라(www.evera.kr)가 공동으로 여성들이 생각하는 ‘남성들이 가장 먼저 볼 것 같은 신체부위’를 오픈서베이를 통해 최근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가슴작은 친구(여성)에게 권하고 싶은 방법은?’이라는 질문을 던져 보았다.
결과적으로 가장 많은 답변을 얻은 것은 23명의 지지를 얻은 “만질수록 커진다 ‘가슴마사지’”였다. “근육처럼 키운다! ‘가슴운동’”, “그냥 쿨하게! ‘가슴성형’”은 각각 22명과 21명의 지지를 얻어 2위와 3위에 올랐으며, “크면 불편해! 포기해!”라는 답변도 13명의 지지를 얻어 4위에 올랐다.
이 밖에 “이런것도 있네? ‘가슴 키우는 크림’”, “전통의학의 힘! ‘한방침’”, “잘 때 착용하면 커진다!‘이브라’(가슴확대 의료기)” 등도 각각 5표를 얻어 공동 5위에 올랐다.
이같은 설문조사는 ‘성형수술’보다는 자연적으로 가슴을 키우는 가슴 마사지를 가장 많이 추천했다는 점에서 눈여겨 볼 만 하다,
그렇다면 실제로 가슴 마사지는 효과가 있을까? 일단 꾸준히만 하면 효과가 있다는 것이 중론이다. 실제로 A컵도 안 되는 가슴을 무려 E컵까지 키워 tvN‘화성인 바이러스’에까지 출연한 ‘E컵녀’ 한송이는 ‘이브라’가 주최한 ‘화성인바이러스 E컵녀 한송이 초청 이브라 세미나’에서 가슴을 키우는 비결에 대해 ‘가슴 마사지’라고 밝힌 바 있다.
그녀는 특히 “하루에 5~10분이라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친구도 그렇게 해서 가슴이 커진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가슴마사지에 매번 신경 쓰는 것은 쉽지 않다. 그렇다면 가슴마사지 효과를 주는, 음압을 이용해 수술 없이 가슴을 키워주는 무수술 의료기기 ‘이브라’를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해 볼 만 하다.
가슴에 압력을 주어 확대시키는 구조는 얼핏 보면 단순해 보이지만 지난 수십 년간 다양한 임상분야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피부나 연조직, 뼈를 늘리기 위해 성형외과나 정형외과에서도 사용되는 원리다.
이브라는 MBC ‘댄싱위드더스타’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제시카 고메즈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면서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제시카고메즈는 4월27일 방송된 ‘댄싱위드더스타2-프롤로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스타로 꼽혔으며, 최근에는 이번 주에는 특별 공연으로 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브라 관계자는 “가슴을 키우는 방법으로 가장 확실한 것은 ‘가슴성형’이지만 성형에 대한 터부의식이 강한 우리나라에서 쉽게 선택하기는 어렵다”며 “이브라는 가슴 마사지 이상의 효과로 수술 없이 사용자의 가슴을 확실히 키워준다”며 추천했다.
이브라 개요
이브라는 무수술 가슴확대시스템으로 1년간 임상실험을 통해 식약처에 정식 허가된 확장용의료용흡인기다.
연락처
커뮤니티엠
이상백 실장
010-2822-3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