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제작 전문업체 카드큐, 국내 최초 ‘손글씨 청첩장 시리즈’ 선보여

파주--(뉴스와이어)--청첩장 제작 전문업체 카드큐(http://www.cardq.co.kr)에서는 이달 22일 국내 최초 손글씨 청첩장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카드큐는 손과 붓의 부드러운 율동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손글씨를 청첩장 디자인에 적용했다. 고즈넉한 멋과 높은 주목성으로 여러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손글씨는 천편일률적인 청첩장에 색다른 멋을 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청첩장 13종은 카드큐가 고안해낸 고유의 서체로 수려하면서도 간결한 것이 특징이며, 서체와 문구의 다정한 어울림으로 기존의 청첩장과 차별을 두었다.

또한 한글을 이용한 모던한 디자인의 손글씨 청첩장은 전통적인 것을 선호하는 부모님 세대와 모던한 것을 선호하는 신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청첩장이다.

카드큐 관계자는 “늘 새로운 것을 찾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손글씨 청첩장을 출시하게 됐다”며 “감성적인 서체와 담백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로써 판에 박힌 듯 비슷한 서양식 청첩장에서 손으로 직접 쓴듯 정성 어린 글귀에 마음을 담는 손글씨 청첩장으로 인생에 가장 기쁜 소식을 뜻깊게 알릴 수 있게 됐다.

한편 카드큐는 손글씨 청첩장 출시 기념으로 내달 22일까지 한 달간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정경철 팀장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