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포즈 때는 역시 다이아몬드 반지가 최고

서울--(뉴스와이어)--결혼예물전문 제조유통기업 청담아틀리에는 결혼을 앞둔 미혼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프러포즈 때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를 지난 20일 발표했다.

설문 답변 중 ▲1위(75%)로는 다이아몬드 반지 ▲2위(10%)는 명품 브랜드 가방, ▲3위(7%) 백화점상품권 ▲4위(5%)는 여행이 선정되었으며, 이색응답으로는 무엇이라도 상관없으니 선물 좀 받아봤으면 좋겠다는 충격적인 답변도 있었다고 이번 설문조사를 주관했던 회사의 관계자는 안타까움을 전했다.

결혼예물전문 제조유통기업 청담아틀리에의 미녀 주얼리 디자이너 김수연 씨는 “애인에게 프러포즈할 때 받는 다이아몬드 반지도 당연히 좋겠지만, 언제나 진심을 담은 한결 같은 마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전했으며, 금 값 및 다이아몬드 가격이 상승되는 요즘, 결혼예물 및 커플링 등 가격에 대한 부담이 없는 청담아틀리에에 방문해 보는 것도 경제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살짝 귀띔 했다.

엔젤링앤코 개요
(주)엔젤링앤코는 14K, 18K 골드 귀금속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수출기업이며, GIA 등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담동에 위치한 본사에서는 공장직영 운영시스템을 통해 14, 18K 웨딩, 화인주얼리를 고객들에게 거품없는 가격으로 제조, 유통합니다. 또한 적극적인 해외 수출시장 개척을 통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크리스찬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ngelring.co.kr

연락처

(주)청담아틀리에
070-7542-8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