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탄산수, 이제는 집에서 마신다

-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으로 챙기는 건강과 다이어트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6-21 11:00
서울--(뉴스와이어)--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음료수는 단연 깨끗한 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요즘 탄산수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건강에 좋다고 하여 많이들 찾고 있다.

깨끗한 물과 함께 탄산수가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다는 데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자.

첫째, 다이어트와 변비해결에 도움을 준다. 탄산수를 마시면 위액이 묽어져 포만감으로 인해 식사량을 조절 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또한 가스성분으로 인해 장이 팽창하며 변비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 이들 모두 식전 공복상태에서 마셔주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둘째, 소화 불량을 해결 할 수 있다. 탄산수에 들어 있는 이산화탄소가 입안 점막을 자극해 소화효소가 있는 침을 나오게 해서 위와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소화를 촉진시켜준다. 때문에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속이 부대낄 때 보통 탄산음료를 많이 마시게 되는 데 탄산음료는 당분이 들어 있어 갈증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데 탄산음료 대신 탄산수를 마시면 소화불량을 말끔히 해결 할 수 있다.

셋째, 몸 안에 미네랄의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탄산수에는 칼슘과 미네랄이 충분히 들어 있어, 지속적으로 마셔줄 경우 신체 내 미네랄 균형을 유지시킬 수 있다.

넷째, 피부미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탄산수로 세안을 하면 탄산수가 피부에 적당한 자극을 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얼굴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근육에 탄력을 주며, 피부의 각질제거를 도와준다.

탄산수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탄산수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있어서 쉽게 탄산수를 접할 수 있다.

유통 전문 업체인 ‘코리아테크’에서 수입 판매하는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집에서 직접 탄산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전용용기에 물을 담고 버튼을 3회 정도 눌러 소다스트림에 주입돼 있는 탄산가스를 물에 타면 30초 안에 천연 탄산수가 완성된다.

탄산수를 그냥 마셔도 좋지만 맛을 내고 싶다면, 비타민 C가 풍부한 천연 과즙 농축액 시럽인 오렌지피치, 딸기, 애플 등을 넣으면 건강에 좋은 맛있는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다.

천연 과즙 농축액 시럽은 방부재, 색소, 인공첨가물 등 몸에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칼로리가 없어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국내에 시판되는 탄산수 제조기는 스트림Ⅱ, 제네시스, 크리스탈, 펭귄 등 4종류가 있으며, 소다스트림은 이스라엘 기업 제품으로 100년 전통의 탄산수 제조기로, 세계 점유율 1위(75%)의 명품 브랜드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