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르샤, 청담동 명품쉐프의 스페셜 쿠킹클래스 초청 이벤트 진행

- 라베르샤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6-21 11:20
서울--(뉴스와이어)--명품 생활용품 수입 유통업체인 코리아테크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라운지인 라베르샤의 온라인 공간인 라베르샤 블로그는 오픈을 기념해 27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베르샤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는 6월 오픈과 함께 네티즌을 대상으로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 쿠킹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라베르샤 블로그를 방문한 후 서로 이웃을 추가하고 쿠킹클래스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각 7명(2인권/총 14명)에게 라베르샤 스페셜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멀티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는 명품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 스튜디오, 국내의 명사들의 다양한 문화 강좌 그리고 유럽피안 주방명품을 전시 판매하는 컬렉션 샵, 고객들을 위한 럭셔리 공간인 프리미엄 라운지로 구성돼 있으며, 철저하게 회원들에게만 공개되었던 쿠킹 클래스를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웃들을 초청하는 스페셜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라베르샤 쿠킹 클래스는 건강요리를 주제로 좋은 재료, 명품 주방용품, 맛과 정성이 함께 어우러진 특별한 요리 강좌를 펼치고 있으며,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와 함께 멋스런 요리 스타일을 선보여 멤버십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로그 이벤트는 6월 27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6월 29일 라베르샤 블로그 및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서 발표하며, 당첨된 고객들은 7월 10일 화요일 오후 5시에 청담동 라베르샤 스페셜 쿠킹 클래스에 초청돼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라베르샤 블로그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스페셜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영국산 명품 주방 세제 아스토니쉬가 증정된다.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연락처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