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예매 연일 매진 사례

부천--(뉴스와이어)--오는 7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릴 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PiFan2005) 예매가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고 있다. 예매 이전부터 게시판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이웃 13호, 크로마티고교, 우리 개 이야기는 매진을 기록하며, 매년 PiFan이 발견한 일본영화에 대한 국내 관객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스타일리쉬한 영상으로 주목받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나이트워치와 강도 높은 섹스 신으로 유명한 천국의 전쟁 또한 개막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심야상영과 올해 새롭게 시도된 에로티카 특별전은 거의 대부분의 작품들이 일찌감치 매진되었고, PiFan200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판타스틱단편걸작선은 명성에 걸맞게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다.

<매진임박작품 10>

1> 메일 : 초자연적인 영적 현상을 쫓아 다니는 탐정 아키바는 이생을 떠나지 못하고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는 귀신들로부터 사람들을 구하는 일을 한다. 어느 날 그에게 접근하는 한 소녀 미코토. 아키바와 기이한 소녀 미코토를 둘러싼 미스터리물.

2> 빈센트 : 빈센트는 어느 방에서 소녀의 장례식을 보게 된다. 관 속에 누워있는 죽은 소녀와 음산한 분위기, 그리고 그를 둘러싼 낯선 사람들... 우연히 창문 너머로 로즈를 발견하고 로즈를 찾아 헤매게 되는 빈센트. 로즈는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빈센트가 보고 있는 순간은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환상일까?

3> 하리움 : 애인 비노의 인도 출장에 동행하게 된 이사. 그러나 비노는 비즈니스에만 전념하고, 따분해진 이사는 홀로 관광을 나섰다가 비노와 함께 탈 기차를 놓치고 만다. 어쩔 수 없이, 하리 옴이 운전하는 릭샤를 타고 다음 목적지까지 이동하게 된 이사. 이렇게 해서 시작된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인도여행기.

4> 피의 복수 : 피범벅이 된 나체의 한 소년이 칼을 든 채 숲 속에 있는 보안관 사무실에 도착한다. 긴박감 넘치게 몰아치는 오프닝에서부터 피가 난무하는 하드 고어 신, 짜임새 있는 이야기전개, 감각적인 촬영과 비주얼, 훌륭한 사운드트랙에 힘입어 근래 보기 드물게 인상적인 하드 고어 스릴러.

5> 런던의 악령 : 일과 가정 모두에서 인정받고 싶은 링컨과 그의 매력적인 아내 사라는 링컨의 일 때문에 런던으로 이사한다. 새로 이사한 집 지하실에서 사라는 매장되어 있는 시체의 영혼에게 몸을 빼앗기게 되고, 링컨은 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려는 가정부 켈리의 시선을 느끼게 되는데…

6> 비트키즈 : 키시와다 출신의 에이지는, 어느 날 전교생의 앞에서 반 강제적으로 브라스 밴드부에 입부하게 되고, 그곳에서 칸노군이라고 불리는 한명의 소녀 나나오를 만나 드럼을 쳐볼 것을 권유 받는다. 드럼을 치기 시작한 순간 에이지는, 마음 속 무언가가 크게 울리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7> 왕따좀비 : 학교에서 인기 없고 하루하루가 지루한 필립, 위너, 코너드. 이들이 장난스럽게 치룬 종교적인 의식은 그들을 좀비로 다시 태어나게 만든다. 전보다 강해진 그들은 전교생 사이에서 영웅이 되지만, 좀비로서의 욕구가 강해지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태가 벌어지게 되는데…

8> 완전무결 : 목숨을 담보로 위험한 도박을 펼치는 전설의 4인. 무조건 빠르게! 스피디한 레이스를 펼치고, 나무에 부딪쳐 내동댕이쳐지고 피가 흘러도 이들은 최후의 일인자를 가리기 위해 그냥 달릴 뿐이다. 선댄스 영화제, 깐느 영화제, 토론토 영화제에서 선정되었던 스타일리쉬한 스릴러.

9> 펠리칸 맨 : 아빠와 헤어져 엄마와 함께 도시로 이사 온 에밀은 도시로 가는 길에 옷을 입은 커다란 펠리칸을 본다. 행복해 보이는 인간들의 모습이 부러워 해변 탈의실에서 훔친 옷으로 인간세상에 발을 딛는 펠리칸맨. 에밀과 펠리칸맨이 만들어가는 우정이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

10> 무의식 : 어느 날 알마가 집에 돌아왔을 때, 정신과 의사인 남편 레옹은 눈물 범벅인 채 자신을 찾지 말라며 집을 나가 버린다. 어떤 영문인지도 모르는 알마는 혼란스럽기만 하다. 사라진 남편을 찾기 위해 발견된 단서는 남편 환자기록부에 기록된 이상한 케이스의 환자들. 레옹은 도대체 어디로 사라져 버린 것일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 개요
2014.7.17-7.2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는
인간의 꿈과 환상이 아름답고 기발하게 실현되는 영화축제입니다.
PiFan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 개성이 넘치는 영화들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ifan.com

연락처

사무국 032-345-6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