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개인형퇴직연금제도(IRP) 이벤트 시행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2-06-21 10:57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개인형퇴직연금제도(IRP) 관련 ‘톡톡(Talk Talk) 이벤트’를 6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7월 26일부터 전면 개정 시행되는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으로 인해 퇴직급여를 개인형퇴직연금(IRP, Individual Retirement Pension)으로 이전해야 하는 퇴직연금제도(DB,DC형) 가입자, 퇴직급여제도 일시금 수령자 등을 대상으로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http://life.miraeasset.com)에서 두차례에 나눠 시행된다.

1차 이벤트는 6월 18일부터 개인형퇴직연금제도가 시행되기 전인 7월 25일까지 IRP에 대한 상담을 요청한 신청자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50명씩 경품(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2차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8월31일까지 IRP계좌를 개설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기조, 주식시장의 변동성 확대 등의 금융시장 변화로 인해 은퇴자산 운용을 위한 연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오는 7월26일부터 개인형퇴직연금제도(IRP)가 시행됨에 따라 근로자에게 퇴직자산 운용에 대해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IRP시장에서의 전문 퇴직연금사업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IRP란 생활자금 등으로 은퇴 전 퇴직급여의 조기 소진을 방지하고 노후자산으로써 본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퇴직급여를 자기명의의 IRP 계좌에 이전하도록 한 퇴직연금제도이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황재준
02-3271-4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