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웨이, 동네 카센터 수입차 경정비 시대 열다

- 골목 소규모 정비 업체와 동반성장에 나섰다

뉴스 제공
파츠웨이
2012-06-22 13:51
서울--(뉴스와이어)--수입차 판매가 가히 폭발적이라고 할 수 있다. 작년 한 해 동안 판매량 약 10만 6000여대, 올해는 더욱 다양한 성능으로 무장한 모델이 출시되면서 12만대 이상을 훨씬 웃돌 것으로 업계에서는 예상하고 있다. 모델의 다양성이나 연비 등 기능은 물론이고, FTA의 무관세 적용과 자체 마케팅 전략으로 저가 공세까지 이어지고 있어 수입차 판매는 더욱 가속될 전망이다.

이러한 수입차 업계의 호황에도 불구하고 이들 업체의 A/S망은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더욱 큰 문제는 보증기간이 끝난 후 브레이크패드, 필터 등 주요 소모품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직접 본인이 부담하게 되면 부품가와 공임은 국산차의 몇 배에 달하고 있어 수입차 소유자들의 불만을 가중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강남과 경기 일산 분당 등에서 수입차의 주요 소모품만 교체하는 블루오션 시장이 형성되고 수입차 오너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수입차 주요소모품을 공급하는 (주)파츠웨이(www.parts-way.com 대표 손진철)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골목 소규모 경정비 업체에서도 이러한 수입차 경정비를 할 수 있도록 길을 열었다.

수입차의 주요 소모품의 경우 특별한 차종을 제외하면 기존의 카센터 공구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공구가 추가로 필요할 경우 실비로 제공하고, 경정비를 희망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경정비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파츠웨이에서 공급하는 국제적으로 공인된 우수한 품질의 브레이크패드와 필터를 이들 카센터에 저렴하게 공급한다고 한다.

파츠웨이 손 대표는 “병원에서도 종합병원과 개인병원이 있듯이 수입자동차 정비에서도 이러한 시스템을 활용한다면 수입차의 종합정비로 몰리는 고객을 분산하는 기능도 있고, 골목 정비업체의 경영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츠웨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각 지역의 골목 카센터를 홍보하고 파츠웨이 대표가 활동하는 SNS 트위터 @partsway 팔로워 2만 명에게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파츠웨이 개요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은 BMW 벤 폭스바겐 아우디 렉서스 토요타 혼다 볼보 등 모든 수입자동차의 OEM 필터 및 브레이크패드 소모품 중심으로 부품을 공급합니다.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우수성과 파트너 벤처기업이 연구개발한 고성능 엔진 밋션오일 첨가제 몰리키스 판매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arts-way.com

연락처

파츠웨이코프레이션
손진호 이사
052-227-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