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신제품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 서울 본사 신규 파트너 모집에 100여 명 참석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6-22 14:25
서울--(뉴스와이어)--계측기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며 특히 에너지 및 환경 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가 새로운 파트너를 모집하고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국내시장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 서울 본사가 6월 22일(금) ‘신규 파트너 모집 및 신제품 세미나’를 열고 적극적인 시장확대 사업과 함께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을 강화하거나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에 대한 홍보에 나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열화상 카메라 및 연소가스분석기, 다기능 측정기, 무선 온습도측정기 사베리스, 데이터로거 시리즈 등으로 최근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새로운 형태로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들을 소개했으며, 참여한 100여 개 업체의 전문가 및 관계자들은 전시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다.

테스토 코리아 이명식 대표는 “테스토의 정밀한 측정기술이 국내에서 더욱 활발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경로를 확보하고, 계측기 분야의 전문가들이 테스토 측정기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한 자리”라며 “이번 세미나 참석자들의 열띤 관심과 반응을 보니 파트너로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히 보인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9일에는 창원지사의 신규 파트너모집 세미나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