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대한설비공학회 ‘2012년 학술발표대회’ 참가

- 다기능측정기, 열화상 카메라 등 설비분야 신제품 전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6-26 10:00
서울--(뉴스와이어)--빌딩 실내환경 측정 및 분석, 설비시설 점검과 관리 등을 위한 최신 측정기를 효율적으로 구성한 세트를 한 자리에서 살펴보고 보다 빠르게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오는 6월 27(수)일부터 29일(금)까지 대한설비공학회 주최로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2012년도 하계학술발표대회’에 참가하여 설비 분야의 전문가 및 관련자들에게 꼭 필요한 측정기를 선정하여 전시할 예정이다.

이 자리는 대학, 연구소, 설계사무소, 종합건설사, 제조회사, 공공기관 근무자 등 설비 연구, 기술, 제조 및 시공 관련자들이 모여 학술 및 기술논문 발표와 함께 신제품, 신기술 등을 소개하는 국내에서 가장 큰 학술대회이다.

이번 전시에 테스토코리아는 ‘SuperResolution 캠페인’ 적용 제품 열화상 카메라 testo 890 및 testo 885, testo 882, 8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VAC 캠페인’ 적용 제품 PMV 및 U-VALUE 측정기 testo 435, testo 480세트 등 신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설비 관련자 및 참가자들이 테스토의 최신 제품을 체험하여 빠르고 정확한 측정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보다 정확한 측정능력과 더불어 국내 유일의 2년 무상 A/S를 보증하는 테스토 측정기기를 설비 전문가들에게 제공하여 설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는 뜻 깊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시회 및 VAC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