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시간 오래 앉아 있는 당신에게 필요한 ‘편안한 의자’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2-06-25 09:19
서울--(뉴스와이어)--하루 종일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의자는 빼놓을 수 없는 사무실 필수품이다. 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는 ‘성공을 향한 든든한 서포터’로서의 편안하고 업무 효율성 높은 의자를 통해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피스디포는 듀오백, 퍼시스, 파트라, 시디즈 등 유명 의자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나아가 양질의 오피스디포 독점 브랜드 의자 공급을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사무용 가구 쇼핑을 돕고 있다. 오피스디포 미국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60개국에 유통되는 글로벌 브랜드로는 realspace, rs PRO, True innovations 등이 있는데, 이들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의자 제품 공급을 통해 편안한 사무용 가구 쇼핑을 도모하고 있으며 그 기능과 가격, 디자인을 세계인에게 인정받고 있다.

현재 오피스디포에서는 Eco-leather(유해 폐기물의 발생을 최소화시킨 친환경 가죽)를 활용한 친환경 의자, 원터치 버튼을 사용하여 조립이 간편한 스마트 의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활용한 사무용 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에 있으며, 보다 많은 제품 및 관련 정보는 오피스디포 홈페이지(www.officedepot.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주임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