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다스타일, 연이은 연예인 협찬으로 관심 상승

부천--(뉴스와이어)--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연예인들이 입는 옷들의 경우 직접 구매한 것보다는 협찬 받은 옷이 더 많다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일 터. 그렇다면 스타들이 입는 옷들을 협찬하고 있는 곳은 어디일까?

현재 연예인 협찬 쇼핑몰은 그 종류와 수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많지만 최근에 연예인 협찬으로 ‘웃다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이휘재, 박휘순, 김범용 등의 인기 개그맨부터 알렉스, 바비킴 등의 가수는 물론 2012년 상반기 케이블 TV 화제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그리고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협찬까지 웃다스타일은 연예인 협찬으로 근래에 가장 주목 받는 남성 의류 쇼핑몰이다.

‘남자 멋을 입고 웃다’라는 컨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웃다스타일은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대표적인 남성 쇼핑몰이다.

특히 웃다스타일은 심플한 댄디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로 어느 옷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과 단독으로 입어도 무난히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상품을 주로 제작하여 선보임으로써 누구나 댄디 캐주얼을 코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유지하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며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댄디캐주얼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웃다스타일 개요
남성의류쇼핑몰입니다.
연락처

김선호
070-4255-5888

이 보도자료는 웃다스타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