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가장 혁신적인 Thunderbolt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발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06-25 14:27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 업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오늘 업계에서 가장 빠른 테스트 실행 시간과 응답 시간을 제공하는 완전 자동화된Thunderbolt 트랜스미터 (Tx)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는 또한 Thunderbolt 리시버(Rx) 테스트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설정방법도 발표했다.

Thunderbolt는 현재의 I/O 기술에 비해 한 차원 높은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I/O 기술로서, 하나의 케이블로 2개의 10Gbps 양방향 채널을 제공하며, PCI Express 및 DisplayPort 프로토콜을 지원하므로 최종 사용자 환경을 간소화할 수 있다. 신속하게 Thunderbolt를 지원하는 설계를 완결하고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해야 하는 압력에 직면한 엔지니어를 위해 텍트로닉스는 테스트 시간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설계 문제에 대한 심층적인 시각을 제공하는 테스트 툴을 공급한다.

새로운 텍트로닉스 DSA70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용 자동화 Thunderbolt Tx 테스트 솔루션은 업계 최초로 DUT(테스트 대상 장치)의 상태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2레인 테스트를 지원한다. 한 번에 한 레인만을 지원하는 다른 제품과 달리, 텍트로닉스 솔루션은 테스트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엔지니어링 생산성을 높여준다. 수신(Rx) 측의 경우 텍트로닉스는 더 빠르고 일관적인 리시버 측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12.5Gbps BSA 시리즈 BERTscope에 적용되는 자세한 설정을 발표했다.

특히 물리 계층 디버그 문제의 경우, 텍트로닉스 Thunderbolt 테스트 솔루션의 또 다른 장점은 BUJ(Bounded Uncorrelated Jitter)의 분리를 지원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지터는 일반적으로 Thunderbolt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인접한 고속 레인 사이에서 발생하는 crosstalk의 결과이다. 다른 지터 분해 모델은 BUJ를 무작위 지터 내에 부적절하게 배치하므로, 설계자가 crosstalk 문제를 격리하기가 어렵다.텍트로닉스는 이번 Thunderbolt 솔루션을 통해 DisplayPort 및 듀얼 모드 DisplayPort를 포함한 디스플레이 기술 표준에 대한 심층적인 지원을 완결했다. 이에 따라 설계자들은 동일한 테스트 툴을 사용하여 여러 디스플레이 표준에서 상호 연동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다.

공급 상황

텍트로닉스의 Thunderbolt용 자동 Tx 테스트 솔루션과 Rx 테스트 설정은 현재 전세계에 공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ek.com/technology/thunderbol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서지현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