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한 여름의 시작, 쉐 조세피나 여름 신메뉴 출시

뉴스 제공
호텔서교
2012-06-25 15:39
서울--(뉴스와이어)--역삼역 빌딩숲 프랑스 앙트레코트 스테이크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신메뉴를 출시했다.

생생한 오징어와 새우 그리고 모시조개와 홍합 등이 아낌없이 들어간 해물그라탱은 해산물의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준다. 가격은 18,000원(부가세 별도)

통통한 크랩의 살과 부드러운 아보카도가 일품인 크랩케이크는 맛의 풍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15,000원(부가세 별도)

‘스프는 따뜻하다’라는 상식을 깬 Cool한 스프. 싱싱한 토마토를 쉐 조세피나만의 레시피로 끓여낸 후 차갑게 만들어 입맛을 돋군 토마토 스프는 식욕을 자극한다. 가격은 10,000원(부가세 별도)

차가운 멜론의 첫 맛과 요구르트의 달콤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멜론스프는 먹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가격은 11,000원(부가세 별도)

주말에는 1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출력하여 결제 시 함께 제시하면 된다. 그리고 매주 금, 토요일 7시부터는 아코디언과 기타의 선율이 쉐 조세피나의 디너의 분위기를 한층 낭만적으로 만들어준다.

주말 가족, 연인,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라이브공연도 즐기고 10% 할인 혜택까지 실속 있게 누려보는 건 어떨까?

지하철 2호선 역삼역 8번출구 아주빌딩 2층 쉐 조세피나
예약문의: 02-3288-3700, http://www.chezjosephina.co.kr

호텔서교 개요
서울 문화의 중심지인 홍대와 신촌에 위치한 호텔서교는 유일한 비즈니스 호텔로 인천공항-김포공항-홍대-서울역을 연결하는 9호선 공항철도 등을 이용 대중교통으로도 호텔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홍대문화를 기반으로한 쇼핑가, 각종 문화시설, 공연장들과 국내외 기업들이 밀집되어 있는 여의도와 인접해 있어 최적의 위치와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접근의 용이함과 더불어 홍대 및 신촌 지역의 유일한 30년 전통의 호텔 노하우와 함께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 및 레져 고객들을 위한 홍대지역의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세심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것을 약속 드리며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ttp://www.chezjosephina.co.kr/

웹사이트: http://www.hotelseokyo.co.kr

연락처

(주)호텔서교
판촉팀/홍보
주임 김효주
02-330-78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