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서호주정부관광청-캐논코리아, 서호주 출사 원정대 사진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은 서호주정부관광청, 캐논코리아와 함께 6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 ‘서호주 출사 원정대 사진전’을 신사동 캐논 플렉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지난 2월 싱가포르항공, 서호주정부관광청, 캐논코리아의 공동 후원으로 호주 퍼스에 출사 여행을 다녀온 30명의 여행자들이 캐논 DSLR로 담아온 사진 중 엄선된 20여점이 전시된다. 6월 27일에는 오프닝 행사 및 우수 작품 시상식이 진행되며, 출품된 사진은 서호주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대자연의 다채로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호주에 위치한 퍼스는 지중해성 기후 덕분에 여름에는 따뜻하고 겨울에는 시원하며,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 같은 사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시다. 싱가포르항공은 서호주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인천-싱가포르 매일 4회, 싱가포르-퍼스 노선을 매일 3회 운항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개요
최고 수준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은 2024년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일등석’, 2024년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3년 데스틴아시안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등에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인 서비스 우수성, 프로덕트 리더십 및 네트워크 연결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전념하며 세계적 수준의 국제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허새롬 대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