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로이, 12 Gb/s 지원하는 SAS 프로토콜 분석기 출시

- 12 Gb/s 속도 Serial Attached SCSI (SAS) 의 완벽한 프로토콜 분석

2012-06-26 10: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 리더인 르크로이(www.lecroy.com)는 최근 12 Gb/s 속도의 Serial Attached SCSI (SAS)와 SAS 스토리지 인터페이스의 프로토콜 테스트 및 디버깅을 제공하는 Sierra M124 프로토콜 분석기를 출시했다.

르크로이는 SCSI 프로토콜 테스트 시장에 필요한 다양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차세대 SAS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테스트 툴과 최첨단 SAS 솔루션은 최근 STA (SCSI Trade Association) 테크놀로지 쇼케이스에서 시연된 바 있다.

이와 관련 LSI 코퍼레이션의 산업 마케팅 부문 디렉터 겸 STA (SCSI Trade Association) 회장인 해리 메이슨(Harry Mason)은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분석기는 12 Gb/s SAS 시장이 이미 열렸음을 보여주는 증거이며, 차세대 기술로의 산업 변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 STA는 오픈 표준의 개발을 위하여 르크로이와 계속해서 협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솔루션 그룹 마케팅 사장인 조 멘돌리아(Joe Mendolia)는 “SAS는 높은 성능 조건, 확장 가능한 대역폭, 역호환성을 지원하는 스토리지에 사용되는 산업 표준이다. 르크로이는 이미 출시된 시에라 제품에 적용된 분석 기술과 PCI Express Gen3를 통해 개발된 고속 프로빙 기술에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하여 새로운 기술들을 지원해 왔다. 시에라 제품군과 르크로이의 패스 쓰루(pass through: 신호를 re-timing 하지 않음) 기술은 주요 벤더들에게 고품질, 고성능의 SAS 개발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르크로이의 프로토콜 분석기는 SAS 개발의 최전선에서 기술을 선도해 왔다. 르크로이의 모든 프로토콜 분석기는 프로토콜 정보를 계층적으로 보여주는 지능적인 디스플레이, 실시간 통계, 프로토콜 트래픽 요약, 상세한 오류 보고서, 강력한 스크립팅, 그리고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테스트 보고서 등을 제공함으로써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개발 프로젝트를 적기에 완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용시기

시에라 M124는 2012년 6월에 첫 선적이 개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르크로이코리아 02-3452-0400 또는 르크로이 웹사이트(www.lecroy.co.kr)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STA (SCSI Trade Association): http://www.scsita.org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윤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