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 골프 아카데미 런칭 본격화

- 국내사설 PT 1호와 골프 PGA A Class의 만남

광주--(뉴스와이어)--2012년 7월 AF GOLF ACADEMY(에이에프 골프 아카데미) 오픈을 위한 하상기 프로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다음 달 오픈 예정인 AF 골프 아카데미는 섹션별 담당을 책임질 인사를 포섭 중에 있다. 사진을 통해 알 수 있는 사실은 휘트니스 담당이 국내 사설 PT(퍼스널 트레이너 1호)이며, 생활 체육지도자 심사위원이기도 한 임종필 심사위원이다.

배용준을 필두로 다수의 연예인 트레이너로도 유명한 임종필 트레이너는 현재 압구정에서 개인 휘트니스 샵을 운영 중에 있으며, 금번 AF 골프 아카데미 런칭을 앞두고 전문 골퍼 및 일반 골퍼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작 중에 있다.

최초의 대화는 이미 지난 5월 말부터 거론되고 있었으며, 25일 최종 미팅을 통해 실 운영에 관한 구체적인 대화들이 나누어졌다. 사실상 실제 업무 조율은 마무리 된 상태이며, 7월 이후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다.

국내 골프 환경에서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은 골프선수들이 취약했던 부분이었으며,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PGA라이센스 취득과정 교육되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플레이어의 체형에 맞는 프로그램을 공급할 예정에 있다.

실제 제휴 업무를 통해 골프 아카데미의 새 바람을 불어 넣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AF골프아카데미에서는 휘트니스 외에도 영어교육과 멘탈 강화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활동이 가능한 아카데미를 구축 중에 있다.

에이에프아카데미 개요
AF 골프아카데미는 한국을 넘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골프 선수를 배출하기 위해 PGA A Class의 레슨프로그램을 기초로 개개인의 체형과 성향에 맞추어 차별화 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레슨을 약속합니다. 단순히 골프를 배우는 아카데미가 아니라 선수 개개인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아카데미입니다. 국내 골프 교육에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나침반 역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에이에프 골프아카데미
이준엽 대리
070-4306-72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