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에너지 기술상 수상 기념 사은 대잔치 진행

- 캐리어에어컨,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시상식에서 녹색기기 부문 에너지 기술상 수상

-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 설치이력 등록하면 추첨 통해 경품 지급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2-06-27 09:02
서울--(뉴스와이어)--에어컨 전문기업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이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녹색기기 부문 에너지 기술상 수상을 기념,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사은대잔치를 진행한다.

지난 26일 국립과학과천관에서 소비자시민모임 주최, 소시모 에너지효율화위원회 주관, 지식경제부, 환경부, 에너지관리공단, SBS 후원의 ‘제 16회 에너지 위너상 시상식’에서 캐리어에어컨의 ‘시스템에어컨 SMMS-i’가 녹색기기 부문 에너지 기술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에 수상한 에너지 기술상은 녹색기기부문에서 가장 효율이 높은 제품에 수여되는 상으로 에너지위너상보다 상위의 상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009년부터 에너지위너상을 5년 연속 수상하여 독보적인 에너지효율 기술을 공인받았다.

올해의 에너지 기술상을 수상한 캐리어에어컨의 ‘시스템에어컨 SMMS-i’는 전 모델 국내 최고 냉난방 효율을 자랑하며, 실외기 전 용량의 경우 경쟁사 대비 40% 정도 높은 효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10마력의 경우 타사 대비 최고 효율인 냉난방효율(EERa) 4.85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사은대잔치는 캐리어에어컨의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한 후 오는 8월 15일까지 홈페이지에 설치이력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경품은 ▲1등 ‘클라윈드S’(1명), ▲2등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2명), ▲3등 ‘2012년형 캐리어제습기’(30명)이며, 그 외 ▲참여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 1만원 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에 받은 에너지 기술상 수상은 에너지 효율에 초점을 맞춘 캐리어에어컨의우수한기술력과 캐리어에어컨의 지속적인 노력이 인정 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고의 에너지 냉난방 효율을 달성, 에어컨전문기업 캐리어만의 기술을 활용한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개요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리앤컴
이연정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