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XPS13 울트라북에 이어 XPS14 울트라북과 한층 성능 강화된 XPS15 출시

- XPS14 울트라북, 배터리 사용 최장 11시간으로 이동 중에도 장시간 사용 가능

- XPS15, 최고의 창의성과 오락성을 지원하는 강력한 컴퓨터 성능 자랑

- XPS14, 15, 옵션으로 512GB SSD 탑재, 최대 16G메모리로 용량과 속도 모두 잡아

뉴스 제공
델인터내셔널
2012-06-27 09: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피터 마스, 이하 델 코리아)가 최상의 성능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XPS 울트라 노트북인 XPS14 울트라북과 한층 성능이 강화된 XPS15를 추가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CPU(중앙처리장치), 그래픽, 디스플레이, 저장장치 등 주요 부품을 업그레이드해, 최신 성능을 자랑한다. 최신 인텔 3세대 아이비 브릿지를 탑재했으며 옵션으로 512GB SSD를 탑재해 용량과 속도를 모두 잡았다. 16GB까지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다. 풀HD화면에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릴라 글래스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이 돋보인다.

XPS13 울트라북에 이어 출시된 XPS 14 울트라북과 XPS15는 화면 크기만 다를 뿐 최상의 성능과 아름답고 세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장소에 상관없이 높은 연결성, 성능,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다양한 규격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XPS13 울트라북은 모바일 사용자들을 고려한 제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컴팩트한 반면, XPS 14 울트라북은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바탕으로 많은 시간을 외부에서 보내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기업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XPS 15는 멀티미디어 창작과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요구에 맞춘 고성능 그래픽과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최상의 성능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XPS 노트북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디자인과 성능에 기업이 요구하는 보안과 서비스를 모두 갖췄다. 최신 인텔 3세대 아이비 브릿지, 인텔 레피드 스타트, 스마트 리스판스, 스마트 커넥트 기술을 사용했다.

델코리아의 안기종 상무는 “XPS 13 울트라북의 출시 이후 다양한 기능을 갖춘 XPS 울트라북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있었다”며 “XPS 14 울트라북과 XPS 15는 뛰어난 성능, 세심한 디자인,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더불어 IT 부서들이 크게 만족해 할 기업 친화적 기능까지 제공해 소비자와 기업이 동시에 만족할만한 강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가격과 제품 구매는 델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219)나 전화문의(080-200-37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서하나
02-725-5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