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보 휩’헤어컬러, 부드러운 크림 컬러레시피 SUMMER 헤어 제안

- 2012년 대한민국의 뷰티 패션 트렌드 중심, 헤어 패션 등 오렌지 컬러가 강세

- 5살 어려보이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헤어 컬러에 주목! 총7가지 컬러 구성

- 초간편 거품 염모제, 집에서 하는 셀프케어 제품으로 손쉽게 스타일 변신 뚝딱

서울--(뉴스와이어)--2012년을 살아가는 당신! 오렌지에 주목하라!

최근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지갑, 핸드백 등 다양한 악세서리부터 패션까지 모든 이에게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핫 컬러는 바로 ‘오렌지’. 형형색색의 네온컬러들 사이에서 다른 색들과 조화를 이룰 뿐만 아니라 뜨거운 태양아래 생기를 북돋아주는 색으로 보는 이들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색으로 인기가 많다. 장윤주, 김남주, 김선아 등 다양한 패셔니스타 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많은 패션 피플들은 벌써 하나씩 아이템을 소장하고 있을 정도다.

5살 어려보이고 싶다고? 앞머리보다는 헤어 컬러 변신을!

스타일 변신을 좌우하는 헤어 컬러에서도 오렌지 계열은 단연 인기. 특히 동양인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레드오렌지’ 계열의 헤어 컬러는 올 여름 스타일 변신의 핫이슈. 하지만 옷도 체형을 고려해서 입듯, 얼굴색을 고려한 염색컬러 선택법을 추천한다.

흰 피부라면 모든 컬러가 잘 어울리지만 동양인 특유의 약간 노란 피부라면 피부를 환하고 깨끗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브라운이나 레드 계열이 가미된 오렌지 컬러를 추천한다. 약간 어두운 피부라면 밝은 오렌지 계열을 선택하면 보색효과의 작용으로 생기있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셀프케어 염색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변신!

최근 혼자서 손쉽게 자신의 헤어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나라보다 이미 일본에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셀프 염색제 ‘뷰티라보(BEAUTYLABO)’는 가볍게 흔들어주면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변한 거품으로 혼자서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인원 제품으로 솜사탕 케이스 모양의 깜찍한 패키지가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나 쫀득한 거품은 얼룩없이 원하는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색을 연출해주며, 실키 글러스 처방으로 윤기 있는 머리결로 마무리해 준다. ‘뷰티라보(BEAUTYLABO)’는 스위트 브라운, 비터 쵸콜릿, 카라멜 카스타드, 캔디 핑크, 프렌치 쵸콜릿, 밀크 카라멜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달콤한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색들로 구성되어 있다.

신개념 셀프케어 염색약 ‘뷰티라보(BEAUTYLABO)’는 달콤한 이름처럼 향이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많은 이들의 스타일을 책임질 예정이며 올리브영, 왓슨스, 분스,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올리브영에서는 20% 브랜드 세일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링코 개요
JALINKO는 일본의 우수한 상품을 국내에 전개하는 기업으로 한·일 양국의 가교역할을 위해 설립되었다. 유통단계의 간소화를 통해 국내 유통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 유명한 호유사의 뷰티라보, BXE의 린넨 등의 브랜드를 전국 유명 매장을 통해 전개하고 있으며, 일본 수입 브랜드의 온라인 전개는 JB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전개한다.

웹사이트: http://www.jbkorea.kr

연락처

뷰티라보 홍보대행
텔미어바웃잇
김보미
02-737-13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자링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