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럼, 글로벌 브랜드 전시회 교두보 마련

- 커피 신흥국 중국, 북경카페쇼 개최 위한 MOU체결

- 서울카페쇼 10년의 성공 노하우로 성공적 개최 전망

뉴스 제공
엑스포럼
2012-06-27 10:2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전시· 컨벤션 전문기업 엑스포럼(대표 신현대)이 국내 전시 산업의 해외 진출과 글로벌 브랜드 전시회로의 도약을 위해 CIEC(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측과 26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에 의해 지난 10년 간 엑스포럼의 주최로 개최된 서울카페쇼가 오는 2013년 6월 커피 신흥국으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 북경에 진출하여 개최될 예정이며, 특히 차별화된 기획력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 전시회의 장을 열 전망이다.

서울카페쇼는 커피, 차, 디저트 등 식음료 산업과 문화가 총망라되는 전시회로 대한민국 식음료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으며 다양한 문화마케팅과 부대행사를 통해 전시회의 새로운 가치와 경쟁력을 창출하고 있다. 매해 참가 부스의 증가와 6만 여 명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서울카페쇼는 명실공히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전시회로서 인정받고 있다.

엑스포럼은 국내 민간 주최자로서는 최초로 해외에 진출, 전시회를 기획· 주최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싱가포르 LEDTEC Asia 와 Digital Photo & Sign 전을 베트남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카페쇼의 중국 진출은 전시회 브랜드와 컨텐츠의 수출을 통한 전시한류라는 새로운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CIEC(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는 중국 내 무역촉진 공공기관 CCPIT( 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소속의 전문전시그룹사로서 이번 MOU체결을 기점으로 엑스포럼과의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카페쇼를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 전시회로 육성할 계획을 밝혔다.

엑스포럼 개요
엑스포럼은 전시회 및 컨벤션 주최사로서 가치 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전시/컨벤션 시장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엑스포럼의 다양한 분야에 걸친 전시회 및 컨벤션 경험은 고객들의 비즈니스로의 원활한 진입 및 수행을 위한 성공에 이바지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exporum.com/

연락처

엑스포럼
전시3팀
오윤정 팀장
02-6000-6714
02-2051-3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