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나인, 공인중개사·매경 부동산 자산관리사 수강과정 판매 실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6-27 17:13
용인--(뉴스와이어)--에듀나인에서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주관하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과정은 부동산 자산관리 개론, 주거용 부동산 자산관리, 경매 자산관리, 상가빌딩 자산관리, 토지 자산관리, 세무 자산관리 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인터넷 동영상 강의 및 교재비가 포함되어 60만원에 모든 수강이 가능하다. 판매는 에듀나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제공되는 교재는 실전형 부동산 자산관리 비법서 2권이 제공되는데, 1차 수험서와 2차 수험서로 구성되어있다. 수강기간은 결제일로부터 100일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에듀나인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부동산 시장의 장기침체로 말미암아 사회 전반적으로 자산 포트폴리오 설계가 가능한 부동산 자산관리사의 역할을 필요로 하고 있다. 과거 신고제로 운영되었던 부동산 중개인들이 1985년 부동산 공인중개사 전문자격제도가 도입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현재 26년째 운영되고 있지만, 투자성향이나 개인의 가치판단을 배제한 단순 중개업무 역할만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고객들은 이제 단순히 부동산시장의 거래만을 위해 참여하기보다는, 자신의 자산규모와 상황에 맞는 부동산 투자와 자산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받고자하는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KRPM)는 고객의 자산규모와 상황을 분석하여 연령별 투자전략과 중장기 자금플랜을 수립해주며, 체계적인 부동산 자산관리로 고객이 부동산 재테크로 성공할 수 있도록 투자자문을 한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의 단계별 주요 업무는 먼저 고객의 자산분석 및 진단을 통해 연령별 포트폴리오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부동산시장 동향 및 정보의 객관적 분석을 통해 투자수익형 우량매물을 추천한다. 계약전후 리스크 분석이 끝나면 소유부동산의 체계적인 관리뿐만 아니라, 향후 부동산 매각전략과 타이밍 등을 자문해주며, 절세기법에 대한 컨설팅을 하게 된다. 그야말로 맞춤형 원스톱 투자자문을 서비스하게 되는 것이다.

부동산 자산관리라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투자에 발판을 두어야 하기 때문에, KRPM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자격증취득은 필수이다.

또한 현재 매일경제신문,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주관하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시험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보유자에게는 전체 25점(평균 5점)의 가산점을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교재 판매 1위인 에듀나인에서는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4개월 합격반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구입에 대한 문의는 에듀나인 홈페이지 또는 1577-3171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패키지 상품은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43%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http://www.krpm.co.kr
포트폴리오: http://dic.daum.net/word/view.do?wordid=kkw0002788...
에듀나인: http://www.edu9.co.kr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