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s, 2012년 런던 올림픽 개막 한 달 전 기념 위해 올림픽 파크에 위치한 플래그십 매장 시연회 개최

- McDonald’s, 올림픽 역사상 가장 다양한 메뉴 공개

뉴스 제공
McDonalds
2012-06-27 17:23
런던--(뉴스와이어)--McDonald’s(NYSE: MCD), 2012년 런던 올림픽과 장애인올림픽을 위한 flagship Olympic Park restaurant의 사전 시연회를 개최하다. 이 매장은 McDonald’s 유럽 전역에서 최고 혁신 제품들을 모아 하나의 최첨단 구조 내에 구현했으며 어떠한 올림픽의 메뉴보다도 가장 방대한 McDonald's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McDonald’s Corporation의 세계마케팅 책임자인Dean Barrett는 “세계 파트너로서 우리는 올림픽 경기장 현장 및 전세계 33,000 개 이상의 매장 모두에서 고객들에게 의미 있고,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올림픽 정신을 구현한다. 우리의 높은 품질과 맛있는 음식을 운동선수와 관중, 매체관계자에게 제공한다는 사실이 자랑스러우며, 런던에서 우리와 함께 축하하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오는 올림픽 팬을 맞이하길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매장 경험의 현대화

2012년 런던 올림픽을 최고의 지속가능한 게임으로 만들겠다는 런던 올림픽 및 장애인올림픽 조직위원회(London Organising Committee of the Olympic and Paralympic Games, LOCOG)의 비전에 고무된 McDonald’s는 3년의 기획, 설계를 거쳐 환경에는 최소의 영향을 주며 현대적이고, 고객을 따뜻이 맞아주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Philippe Avanzi가 창조한 McDonald’s의 4개 올림픽 파크 매장의 모습과 느낌은 전 세계에서 실행될 이 회사의 최신 유럽 디자인 요소에 기초한다.

McDonald’s 영국의 최고책임경영자인 Jill McDonald는 “2012년 런던은 이제까지 개최된 올림픽 경기 중 가장 지속가능한 올림픽으로 설정되었으며 이 포부에 의해 우리는 행사 뒤에서 캐터링 부문을 담당하는 공식 식당의 역할을 완수할 뿐만 아니라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최첨단 올림픽 파크 매장에서 실현하였다. 우리의 플래그십 매장은 고객 경험 개선과 사업 운영의 효율성 증진을 위해 지난 5년 동안 우리의 변신을 촉진시켰던 많은 혁신들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고객에 주안점을 둔 설계

이 같은 혁신에는 에너지 효율적 주방장비와 물 절약 시설 외 익스프레스 레인 선택은 물론 전통적인 카운터 주문과 무인 결제가 포함된다. McDonald’s는 조리 후 나온 모든 폐유를 매장에서 수거하여 바이오디젤의 특별 혼합유로 재활용하여 영국 배달 트럭의 절반 이상의 연료원으로 사용할 것이다.

McDonald’s가 올림픽 게임 후 매장을 철거할 때, 75퍼센트의 자재가 재사용될 것이며, 거의 모든 아이템이 재활용되고 가구와 장비 모두는 영국의 미래와 기존 매장으로 옮겨 질 것이다. 이 매장에 설치될 수 천개의 아이템이 게임 후 이전되도록 등록되어 있다.

매장에는 올림픽 경기 스타디움의 전경이 있는 2층 발코니 70개 좌석을 포함하여 현장에 1,500개의 좌석을 배치하는 등 올림픽 기간 중 예상되는 수 많은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메뉴

McDonald’s는 이전 게임 보다 더 많은 선택이 가능한 메뉴를 전 세계에서 온 수 십만 명의 선수와 관계자, 관중, 올림픽 직원, 기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메뉴 옵션의 대부분은 McDonald’s 와 오랫동안 관계를 지속해 온 영국의 공급체인에서 공급된 고품질 재료로 만들며 메뉴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빅 맥 햄버거와 치킨 맥너깃, 프렌치 프라이 등과 같은McDonald's 인기 메뉴
· 아침용 죽과 베이글
· 랩과 샐러드
· 올림픽에서 최초로 소개되는 과일과 야채 옵션이 있는 해피 밀
· Fruitizz, 하루 섭취 권장되는 다섯 가지 과일 중 하나로 계산되는 새로운 과일 주스 음료
· 영국 유기농 우유와 함께 제공되는 지속가능한 차와 커피

McDonald’s는 올림픽 기간 동안 올림픽 파크에 있는 4개 매장 중 한 곳 당, 세계 각지의 McDonald’s와 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최고 직원으로 선정된 McDonald’s 올림픽 챔피온 직원(McDonald’s Olympic Champion Crew)으로 알려진 500명의 직원을 이 플래그십 매장에서 파견할 계획이다. 42개 국에서 선발된 2,000명의 최고 매니저와 매장 직원은 올림픽 파크의 특별하고 빠르게 전개되는 환경에서 세계 각지에서 온 직원들로 구성된 팀의 일원으로 일하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전달할 준비가 되도록 맞춤형 온라인 및 현장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플래그십 매장의 B-Roll 동영상과 이미지는 물론 기타 자료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EpkLink.com/McDonalds2012OlympicGames

McDonald’s와 Olympic Games 관련 정보

McDonald’s의 올림픽 운동에 대한 책임은 이 회사가 미국 운동선수가 McDonald’s 음식을 먹고 싶어 향수병을 앓고 있다는 보도를 들은 후 프랑스 Grenoble로 햄버거를 공수하였던 1968년부터 시작되었다. McDonald’s는 수 백만 명의 선수와 코치, 가족, 팬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London 2012년 런던 올림픽은 9년 연속 McDonald’s가 올림픽 경기 공식 레스토랑으로 지정된 올림픽으로 기록된다.

McDonald’s 관련정보

McDonald는 매일 119개 이상의 국가 33,500개 이상의 점포에서 약 6천 8백만 명의 고객을 맞이하는 세계 선두의 식품 서비스 소매업체이다. 전 세계적으로 McDonald 식당의 80% 이상이 독립적인 현지 거주자에 의해 소유, 운영되고 있다. 이 회사에 관한 더 자세히 정보는 http://www.aboutmcdonalds.com/mcd/newsroom.html 에서 확인할 수 있고 Facebook (http://www.facebook.com/mcdonaldscorp)과 Twitter (http://www.twitter.com/mcdonaldscorp)를 팔로우하여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m

연락처

Suzanne Valliere
McDonald's
+1 630-623-7555
이메일 보내기

Jeff Pawola
GolinHarris
+1 312-729-4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