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 국내 오픈마켓 출시완료

- 컴투스,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 27일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완료

- ‘더비데이즈’, 티스토어 출시 직후 무료 게임 1위 달성 하며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 눈길

- 출시기념 ‘죽馬고우 이벤트’ 6월 28일부터 7월 6일까지 실시해 영화예매권 및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2-06-28 09:44
서울--(뉴스와이어)--‘타이니팜’ 신드롬을 만들어낸 컴투스가 야심차게 개발한 명마육성 SNG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국내 오픈마켓 공략에 나섰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SNG ‘더비데이즈(Derby Days)’ 가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가 완료되었다고 27일 전했다.

‘더비데이즈’는 유저가 직접 목장 주인이 되어 말을 육성하고 대회에 참가해 짜릿한 승부를 맛볼 수 있는 참신한 테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6월 7일 티스토어에 출시 된 후 무료게임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국내 오픈마켓 3사 오픈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더비데이즈’는 친구 목장에 방문해 발견한 멋진 말과의 교배를 통해 4천억 종류의 다양한 외모의 망아지를 얻을 수 있어 명마육성 SNG만의 색다른 재미 요소가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컴투스에서는 ‘더비데이즈’의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를 기념해 국내 오픈마켓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죽馬고우 이벤트]를 6월 28일부터 7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후 SMS통해 ‘더비데이즈’ 게임을 다운로드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20캐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자신의 허브 아이디와 간단히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기 캐시 아이템인 ‘레인보우 피냐타’를 증정한다고 전해져 자신의 목장을 특색 있게 꾸미고자 하는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죽馬고우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2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비데이즈’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 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