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중국 상해를 방문하는 자유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6-28 10:02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는 중국 상해를 방문하는 자유여행객에게 보다 많은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이 몰리는 금요일과 토요일 출발 에어텔, 배낭여행상품에는 포동공항에서 시내 주요 호텔을 연결하는 무료 송영서비스를 포함하고 일부 상품에는 상해의 새로운 명물로 각광받는 2층 버스 ‘Big Bus’ 24시간 승차권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그리고 지난 2008년부터 상해지사에서 개별여행업무를 담당했던 오동규 과장을 최근 상해 에어텔 담당자로 배치했으며, 그의 트위터(@waitan18)를 통해 상해 자유여행객에게 기존 관광명소는 물론 상해 가이드북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명품 레스토랑과 Bar, 실속있는 여행일정을 안내하는 등 든든한 여행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그는 “상해 외탄에 위치한 HYATT ON THE BUND는 평소 1박에 30만원이 넘는 최고급 호텔이지만 7~8월에는 오히려 요금이 저렴해져, 3~4성 호텔과 5~7만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말하며, “이번 여름에는 저렴한 금액에 상해의 멋진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HYATT ON THE BUND를 추천한다”며, 알찬 정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하나투어가 선보인 ‘상해자유여행 4일 - HYATT ON THE BUND’는 앞서 소개한 HYATT ON THE BUND 1박 및 호텔 32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무료 음료권 그리고 남경로에 위치한 고급 마사지 ‘SECRET GARDEN’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32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