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택, 양미라, 심진화와 함께한 국일출판사의 꿈찾아주기 프로젝트

뉴스 제공
국일미디어
2012-06-28 10:15
서울--(뉴스와이어)--연예인들이 등장하자 아이들의 얼굴에 미소가 번진다. 서울성모병원에서 진행한 소아암 병동의 어린이들과 보호자 분들을 위로하기 위한 행사에 윤택,양미라,심진화씨가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아이들과 함께 보냈다.

아이들을 위로하고 국내에 턱없이 모자란 무균병동시설과 무균학교의 어려움을 알리고 관심을 호소하고자 이 행사를 주관했다는 국일출판사의 이종문 대표는 “이 병동이 아픔과 우울함만 남아있는 병동이 아닌 희망의 병동이 되길 바란다”는 말도 덧붙였다.

이곳 소아암 무균학교의 김학기 교장은 이곳의 아이들중 80%이상이 완치되어 나간다고 말하며 함께 하여준 연예인 분들과 기업들 그리고 보건복지부 100인의 아빠단과 행사를 기획한 문화를 통해 사회공헌을 하는 홀로하(임민택)를 열거하며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거듭 전하였다.

소아암병동에 아이를 돌보며 24시간 함께 거주하는 한 아이의 부모는 이렇게 많은 선물을 받기는 처음이라고 하며 눈물을 지었고, 병원의 한 관계자도 아이들과 함께 하며 놀아준 윤택, 양미라, 심진화 씨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기존의 위로 방문 행사들이 많았으나, 다들 바쁘셔서 인지 아이들과 함께 하시지는 못해서 아이들이 너무 아쉬웠는데, 오늘은 아이들이 소원을 풀어 행복해하는 것을 보니 너무 기쁘고, 이번에 입원해 있는 아이들을 로또를 맞은 것 같다고 감사를 전하였다.

이 행사를 위해 국일출판사에서는 직업체험 학습만화인 미래탐험 꿈발전소 전집과 다양한 희망관련도서를 기증하였으며, 위메프, 데톨, 아벤트, 옥스퍼드, 마임, 닥터브로너스, 하모하모, 뱅뱅, 미즈코치(대교), 문형태(미술작가), 박광재(사진작가) 등이 도서, 블록, 유기농 인형, 손소독제, 유기농 물휴지, 미술작품 등을 협찬했다.

국일미디어 개요
국일은 국일미디어, 국일증권경제연구서, 위캔북스, 국일아이로 구성되어 자기개발서, 경제증권, 스포츠,여행, 아동교육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꿈꾸는 다락방, 무지개원리, 현명한 투자자, 어린이 꿈발전소, 혼자서 할 수 있는 골프 등의 책을 출간하여 왔습니다. 또한 어려운 지역과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을 지원하는 꿈을 찾아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 스스로 미래를 찾게하여주는 사회공헌을 NGO단체들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홀로하(NGO): http://www.holoha.org

웹사이트: http://www.ekugil.com

연락처

국일미디어
기획홍보실
실장 임민택
02-2253-5291(204), 010-5448-1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