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태안군 주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
- 2007년 태안 기름제거 운동 동참 이후 매년 도움의 손길
- 창기리 주민들과 자매결연 맺고 매년 지역 사회 봉사에 앞장서
이번 태안군과 친구되기 봉사 활동에서는 해안가를 중심으로 자연 재해 예방 및 방파제 역할을 하는 해안사구 방제 펜스 설치 등 태안의 해양 생태계 보전을 위한 봉사 활동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이 펼쳐진다. 한국암웨이 임직원들은 자원봉사 신청 사이트 (https://www.amwayeventregistration.com/keae2012)에서 자신이 수행할 봉사 활동을 자발적으로 선택하고 봉사 활동에 나선다. 해안 봉사 활동 외에도 고추 농사, 고구마 농사 돕기, 장미 곁순 따기 등 농촌의 부족한 일손 돕기 활동과 도배 장판 바꾸기, 치매 노인 돌보기, 시각 장애우와 함께하기 등 총 12가지의 봉사 활동을 펼친다.
창기 6리 하영숙 이장은 "2007년 기름유출 피해 때 물품 지원을 시작으로 한국암웨이와 맺은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밝히며, “2009년 ‘친구되기’ 결연 맺기를 통해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매년 태안을 방문하는 한국암웨이 임직원들의 봉사 활동이 큰 힘이 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이사는 “5년 전과 비교하여 한결 밝아진 태안 주민들의 얼굴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태안군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성공적인 사회공헌활동의 모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