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사회적기업 용감한컵케이크 지원

- 29일 본사 뚜레쥬르 매장에서 사회적기업 ‘용감한컵케이크’ 지원 협약식 가져

- 일자리 창출, 동네빵집과의 상생 등 사회적 책임을 선도적으로 실천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29일 사회적기업 <용감한컵케이크>와 협약식을 갖고 지원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뚜레쥬르는 <용감한컵케이크>에 창업에 필요한 베이커리용 오븐 구입 비용 및 위생교육, 오픈 홍보 등을 지원하게 되었다.

협약식 현장에는 <용감한컵케이크>의 장지영 대표와 CJ푸드빌의 경영지원실장인 정문목 상무가 참석해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CJ푸드빌의 정문목 상무는 “컵케이크 매장을 창업하는 사회적기업 <용감한컵케이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CJ푸드빌은 동네빵집과의 상생, 일자리 창출 등에 동참하고 기업은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꿈지기가 돼야 한다는 그룹의 나눔 정신 실천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용감한컵케이크>(www.bravecupcake.com)는 양육미혼모 4명으로 구성된 사회적기업으로 오는 7월 중 서울 서대문구 인왕시장 내에 매장을 열고 컵케이크를 주문 생산 판매하는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컵케이크 판매 수익금의 5%를 적립해 CJ도너스캠프 공부방 어린이들에게 정기적으로 간식을 지원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뚜레쥬르 홍보대행
PRGATE
조국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