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2년 합격반 인터넷강좌 특별할인 판매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6-29 14:02
용인--(뉴스와이어)--50년 전통 공인중개사 교육기업 경록에서 제공되는 2012-2013년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패키지가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행사기간 동안 61%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2년간 이용하는 인터넷 강의와 2012년 교재, 스마트폰 강의, mp3 강의로 구성된 패키지상품으로 모든 강의와 교재는 경록을 통해 제공받는다. 상품을 제공하는 경록공인중개사는 17년 연속 98.75% 이상의 적중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작년 22회공인중개사시험에서는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세법에서 모두 100%의 적중률을 기록할 만큼 수준 높은 강의와 교재를 2012년 공인중개사시험에서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록이 적중률 최고의 공인중개사 교육기업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경록의 부동산 전문교육 50년이 넘는 전통과 노하우, 그리고 국내 최고 최대 중진출제위원급 저자그룹과 교수 그룹에 있다. 한국부동산학의 개척역사와 함께 부동산전문교육을 개척한 경록은 한국부동산학계를 이끌어가는 인적자원이 모두 모여 있는 곳이기도 한데, 공인중개사, 감정평가사, 공경매사시험에서 다수 시험 출제위원으로 활동하였던 교수진들로만 구성되어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부동산학계를 이끌어가는 이원준 교수, 이창석 교수, 최용규 교수, 홍길성 교수, 임이택 교수 외에도 한국부동산학회 및 국토연구원, 한국토지공사 연구원, 각 대학 부동산학과 교수 등으로 활동하는 저명한 교수진으로 구성되어있기에, 매년 최고의 적중률을 기록하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것이다.

경록이 최고인 이유는 여기에 머물지 않는다. 부동산교재연구와 학술활동외에도 부동산전문가 자격제도 도입 및 조세개혁 등의 각종 부동산 정책 활동에도 기여한바 있으며, 특히 공인중개사를 비롯한 주택관리사 제도 도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감으로써, 명실상부 부동산학계를 이끌어가는 명문 교육기업으로의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내다본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판매되는 경록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2년상품의 강의구성은 2012년 및 2013년 오리엔테이션, 입문과정 강좌, 기초특강, 기본이론 강좌, 핵심이론 강좌, 문제풀이 강좌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2013년 강의는 24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새롭게 촬영됨으로써, 보다 새로운 경록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강의구성은 인터넷동영상강의외에도 스마트폰 강의, MP3 강의로도 학습할 수 있다. 교재는 2012년 기본서, 문제집, 과목별 소법전, 기출문제 해설집, 합격전략 키워드 노트가 제공되어, 알뜰하게 2012공인중개사와 2013공인중개사 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판매되는 경록2년반 61%할인상품 구매 시, 경록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1강당 30분 강의를 체험할 수 있으며, 완벽에 가까운 공인중개사 적중률을 경험할 수 있다.

교재 및 강의는 패키지상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오직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서 61%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쿠폰 구입방식은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후 경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쿠폰등록 절차를 거치면 경록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본 상품은 경록과 캐치프라이스의 전략제휴를 통해 한정 기간동안에만 61%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경록: http://www.kyungrok.com
공인중개사: http://www.q-net.or.kr/site/junggae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