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사회복지직 9급 100일 합격반 43% 할인 파격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6-29 15:37
용인--(뉴스와이어)--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사회복지직 9급 인터넷강의 패키지를 43% 할인된 289,000원에 판매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사회복지직9급 인터넷 강의는 사회복지직9급 시험일까지 무한 반복이용이 가능하며, 정규 교재와 인터넷 강의, 스마트폰 강의, 모의고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제공되는 상품은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의 사회복지직 9급 인강 패키지로, 사회복지직 공무원이 되기 위한 100일 완성반 상품으로, 공무원 시험전문 교육기업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

사회복지직 9급 시험이 올해 2,000명을 채용한다는 공고가 난 이후로, 학원가와 인터넷 동영상강의 제공업체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지난해 정부가 발표한 복지전달체계 개선대책을 발표하면서 사회복지직을 문의하는 수험생이 크게 늘었는데, 정부는 사회복지 공무원을 3년간 최대 7,000여명 확충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2014년까지 단계적으로 증원계획이 있는데, 지난 2011년에 이어 2012년에도 사회복지직공무원을 크게 충원할 계획이어서, 금년 9월 22일에 치러지는 사회복지직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무엇보다도 단기간에 최대의 효과가 날 수 있는 학습방법의 선택이 절실할 것으로 내다본다.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는 공무원전문 인터넷강의 교육업체이자, 한국품질경영원 품질경영시스템 만족 인증업체이며, 소비자설문조사 E-Biz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업체이기도 하다. 또한 원격평생교육시설 등록기관으로 시험일까지 안정적인 강의이용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판매되는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사회복지직9급 공무원시험 인터넷강의는 이론강의,문제풀이강의,요약강의,모의고사,기출문제강의를 제공하며, 특별히 합격기원 특강까지 제공된다. 인터넷 동영상 강의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강의, mp3강의는 별도 비용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사회복지학개론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강 교재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보다 완벽하게 사회복지직 9급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상품 구매 시 직강교수 질의응답 게시판 이용이 가능하며, 예상 모의고사, 최신 기출문제, 적중 모의고사를 학습 자료실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학원 강의와 동일하게 학습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캐치프라이스의 공무원시험 반값제공 상품은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43%할인된 금액으로의 구입은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www.catchpricee.co.kr)를 통해서 구입한 쿠폰의 사용은 간단한 본인 확인 후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입과 강의 이용에 대한 문의는 유선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캐치프라이스 고객센터 1661-2825)

한편 캐치프라이스에서는 2013년까지 이용하는 행정사 인터넷강의 패키지상품을 67%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2년반 강의, 주택관리사 2년반 강의를 최대 61%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http://www.educenter.or.kr
공무원시험: http://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nil_...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