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레이저, 안드로이드 4.0 업그레이드와 모토로라만의 앱으로 더욱 스마트해지다

2012-07-02 09:06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2일 -- 모토로라 코리아는 모토로라 레이저(Motorola RAZR )의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샌드위치, ICS) 업그레이드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모토로라 모빌리티만의 차별화된 기능인 스마트액션, 그리고 모토프린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등을 함께 제공한다. 모토로라 레이저의 안드로이드 4.0 업그레이드는 모토로라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http://www.mymotorola.co.kr/service/SvcAsCenterList.aspx)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4.0 업그레이드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흥미롭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층 향상된 웹 브라우징 기능과 통합 주소록과 같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툴(communication tool), 보다 직관적으로 강화된 통합 캘린더(Calendar), 그리고 얼굴인식 잠금 해제(Face Unlock) 기능 등이 제공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토로라만의 특화된 기능인 스마트액션(SMARTACTIONS)은 사용자가 일상적인 일들을 손쉽게 자동화하고, 배터리 수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벨소리를 무음 혹은 매너모드로 전환하고, 집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블루투스와 GPS 설정을 바꿔 배터리를 절약하도록 해 주며, 부재중 통화시 상대방에게 문자를 보내는 등, 스마트액션은 사용자들이 사소한 일들에 신경쓰지 않고 중요한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토로라 레이저는 기기에 저장된 콘텐츠를 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는 모토프린트(MOTOPRINT) 기능도 지원한다. 모토프린트는 와이파이를 이용해 프린터를 찾아 프린트가 가능하도록 환경을 설정해줘, 별도의 복잡한 프린트 설정작업이 필요하지 않다. 따라서 호환 가능한 프린터만 있다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대부분의 콘텐츠를 바로 인쇄할 수 있다.

정철종 모토로라 코리아 사장은 “안드로이드 4.0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모토로라만의 차별화된 기능인 스마트액션과 모토프린트 등을 통해 국내 모토로라 레이저 사용자들이 진정한 의미의 스마트라이프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아직 모토로라 레이저 유저가 아니라면, 이번 업그레이드는 모토로라 레이저를 구매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업그레이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언론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홍보대행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조향희
02-2016-721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