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히팅 캠페인 60일 무료 체험단 모집

- 연소가스분석기 무료 체험이벤트 실시

- 체험단에게 무료 증정 및 대폭 할인 특전 제공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7-02 10:54
서울--(뉴스와이어)--고가의 연소가스분석기를 체험한 뒤, 무료 증정 및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확보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왔다.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매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히팅 캠페인 무료체험 이벤트’를 마련하고 60일 동안 연소가스분석기를 사용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30일까지 테스토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후 팩스(02-2679-9853)로 접수를 받으며, 체험단 신청을 한 고객 가운데 선정하여, 장장 60일 동안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적용 제품으로 현장 보일러 및 버너 전문가에게 반드시 필요한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1과 testo 330-2LL으로 알려져 관련 전문가들의 눈길을 더욱 끌어당기고 있다.

특히 체험단에게는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하여 무료 증정의 행운과 함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커다란 특전까지도 누릴 수 있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기쁨과 함께 쉽게 만날 수 없는 특전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 계속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먼저 생각하고, 꼭 필요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이번 ‛히팅 캠페인 이벤트, 60일 무료 체험단’ 모집 및 응모방법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