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니스, 식물재배 액자 ‘이오팜’ 공기청정기 디자인특허 등록

뉴스 제공
이오니스
2012-07-03 08:00
서울--(뉴스와이어)--휴대용 공기청정기와 LED조명 공기청정기 전문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www.ionic.kr)는 지난 4월에 출시한 친환경 고품격 한지공예 실내 식물재배용 액자 ‘이오팜’ 공기청정기가 6월 26일에 디자인 특허가 특허청으로부터 등록이 되었다. 아울러 이오팜의 상표와 특허는 현재 출원중이다.

현재 이오팜 공기청정기는 일부 새마을 금고 및 병원등에 보급되어 호응이 좋아, 지난 6월 15일에는 한국경제TV 왕종근 이세진의 ‘성공파트너’에 방영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지금까지 수출만 진행중이던 LED 조명 공기청정기 사업도 지난 1월에 국내 B사와의 특허분쟁에서 최종 승소한 것을 계기로, 지난 6월 7일에 LED 조명 공기청정기 라비타(LAVITA)가 특허청에 상표 등록이 되어 본격적인 국내 상륙 준비를 끝내고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오니스는 “LED 조명 공기청정기 사업은 우수한 이오니스 IPI특허 기술을 보고 미국 현지법인에서 100% 투자하여 순수한 국내 기술로 개발하여 생산 공급한 모델이었으나, 이에 위기의식을 느낀 국내 동종업계 B사가 특허분쟁을 제기하였고, 이에 그 기간 동안 여러가지로 다소 주춤하였다. 하지만 지난 1월 대법원 승소와 함께, 6월 특허청에서 이오니스 제품이 디자인 및 상표가 연이어 등록됨으로써 그 간의 명예가 회복되었고, 이를 제2의 전환점으로 삼아 더욱 고객들에 다가서는 친환경 고품격 에너지 사업에 매진하는 이오니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오니스 개요
이오니스는 공기청정기 수출전문 업체로, 기존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 도전하는 신개념의 공기청정기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제조 업체이다. 40년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아이디어로 실생활에 접근할 수 있는 모델을 창출하여 고객과 함께 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끊임없는 시장과 상품을 찾는 미래 지향적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onic.kr

연락처

이오니스
대표 장석운
02-894-5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