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 개편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아이놀커뮤니케이션(대표 박성훈)이 운영하고 있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www.eduschool.org)는 최근 교육 프로그램을 개편하고 총 12개의 방과후학교 강사 양성 교육 및 자격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초등학교 연간차시를 기준으로 1년 48차시 교육커리큘럼으로 매차시 교육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심리상담사 및 아동심리상담사의 경우 심리상담관련 전문기관인 (사)한국심리상담협회와 제휴해 기존 방과후교사들 및 학생을 교육하는 강사 누구라도 전문지식으로 본인의 자질을 높일 수 있도록 과정을 추가했다.

이번 개편과 함께 교육과학기술부 인가 비영리 사단법인 한국방과후교육진흥원의 전문교육기관으로 선정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창의사고력, 교육마술, 쿠키앤클레이, 멘사게임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등 총 12개의 방과후학교 강사 양성 교육 및 자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의 관계자는 “방과후교사가 지도하는 학습과목이 독서나 논술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컴퓨터, 원어민 영어, 클레이, 마술, 음악, 생명과학, 창의수학, 치어리더 등 다양한 과목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자격시험을 통해 전문직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 방과후 교사 양성 프로그램에 지원자가 매년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교육청 인가 원격평생교육시설로, 지난 5년간 총 3,000여명의 방과후교사를 양성해왔다. 교육문의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1544-8441

아이놀커뮤니케이션 개요
아이놀커뮤니케이션은 교육과학기술부에 정식 인가를 받은 온라인 평생교육시설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방과후교육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문교육기관입니다.
연락처

대표전화
1544-8441

이 보도자료는 아이놀커뮤니케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