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파일관리 솔루션 기업 태핀(TappIn)과 제휴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7-03 09:12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이 안전하게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파일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인 태핀(TappIn, www.tappin.com, 글로벌스케이프(GlobalSCAPE) 자회사)과 제휴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태핀은 애플 iOS®, 구글 안드로이드, 윈도우 폰 7, 킨들 파이어(Kindle Fire)를 포함하는 모든 웹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인 태블릿과 스마트 폰 등을 사용하여 외부에서 큐냅 Turbo NAS에 저장된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액세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큐냅의 기존 고객은 태핀 사용자로 등록하여 웹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여 큐냅의 Turbo NAS에 있는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IDC 연구에 따르면 2012년 전세계 디지털 콘텐츠 볼륨이 2011년에 비해 48% 가까이 증가한 2.7제타바이트(ZB)(Apple® Inc.의 priciest 데스크톱 iMac 용량의 27억 배)까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러한 콘텐츠의 폭발적인 증가는 이를 사용하는 장치의 급증을 의미한다. 이와 같은 시장의 요구사항 증가에 대응하기 위하여, 큐냅은 태핀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웹과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NAS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이동하면서 스토리지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면서, 데이터를 스토리지에 안전하게 저장할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찾게 되었다. 이번 태핀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콘텐츠를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으로 이전하는 번거로움 없이도, 원거리 컴퓨터에서,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Turbo NAS에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접속해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태핀 솔루션은 대부분의 운영 체제와 플랫폼, 모바일 기기에서 직접 원격지에 있는 스토리지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안전한 보안 클라우드 경로를 제공하여 데이터 업로드와 시스템 동기화가 용이하며, 추가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입에 소요되는 비용을 최소화시켜 준다.

태핀 무료 버전은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식 버전은 1년에 17.99달러 혹은 한 달에 1.5달러(큐냅 고객 특별 가격)로 제공된다.

태핀은 NAS관리 SW인 ‘펌웨어 3.6’ 이후 버전이 설치된 모든 큐냅 터보 NAS(QNAP Turbo NAS)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