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모이스처 비비 신규 광고 온에어

- 마몽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이스처 비비크림의 신규 광고 선보여

- 화사하고 촉촉한 자연을 모티브로 한 생기 발랄한 유리의 매력이 돋보여

-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마몽드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07-03 09:21
서울--(뉴스와이어)--마몽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이스처 비비크림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모델유리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건조한 도시에서도 항상 화사한 꽃들과,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서도 촉촉한 자연을 모티브로 삼아 화보와 같은 영상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큰 무대에서 다져진 끼를 바탕으로 최근 드라마로 성공적인 배우 신고식을 치른 마몽드 모델 유리의 발랄하고 친근한 매력까지 유감없이 느낄 수 있다.

특히 유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마몽드의 모델답게 여름의 강렬한 햇볕 아래에서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하루종일 뽀샤시한 피부를 유지해 현장의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담벼락 위에서 춤을 추듯 걷는 고난이도 신을 특유의 생기발랄함으로 아름답게 소화해 유리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적인 영상이 완성되었다.

한편 이번 광고의 또 다른 주인공 마몽드의 모이스처 비비크림은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삼중기능은 기본, 동백잎 왁스가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 주는 제품이다. 향상된 커버력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잡티 없이 화사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하여 벌써부터 ‘뽀샤시 BB’라고 불리고 있다.

이 외에도 물과 땀에 강한 워터리 비비, 바르자마자 완벽한 피부를 완성시키는 신개념의 1초 매직 BB 등을 선보여 여성들의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의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마몽드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