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114전화번호안내 인사멘트 ‘힘내세요 고객님’으로 변경
“사랑합니다. 고객님”은 2006년 7월부터 사용되었으며, 과거 인사멘트들 중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오랜 기간동안 인사멘트로 채택 되었다.
ktis는 스마트폰 확산에 따라 114 착신호가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늘 고객과 함께하며 생활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음을 고객에게 인식시킬수 있는 인사멘트로 변경했다.
ktis 미디어마켓사업부문 전병선 전무는“ktis는 변경된 114전화번호안내 인사멘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어려운 시기에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생활의 활력이 될수 있는 새로운 인사멘트로 변경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76년 전통을 가진 114번호안내서비스 인사멘트는 고객니즈, 서비스 트렌드 등 시대적 흐름에 맞게 변신을 거듭해 왔다. 최초 114의 인사멘트는 안내 속도에 중점을 둔 멘트로‘네네~’였다. 하지만 고객감동서비스가 강조되면서 ‘안녕하십니까,‘사랑합니다 고객님’,‘반갑습니다’ 등 보다 친근한 인사멘트로 변경 되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02-3215-2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