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네트웍스, 가트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리더쿼드런트에 선정

- 비전과 실행 능력에 대한 완전성 검증

뉴스 제공
아루바네트웍스
2012-07-03 10:06
서울--(뉴스와이어)--무선랜과 보안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인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영호 www.arubanetworks.co.kr 이하 아루바)가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가 선정한 <유무선 LAN 인프라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업계 최고를 의미하는 리더쿼드런트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는 유무선 LAN 인프라를 통합한 분야에 대한 첫번째 보고서란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보고서에 따르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엣지에서의 연결성은 유선 또는 무선 LAN 인프라 이상의 것이다”라며, “기업들은 관리가 용이하면서도 보안이 충족된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은 물론이거니와,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들을 통합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가트너는 이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기존의 방식대로 비전 및 실행 능력의 완전성을 기반으로 기업들을 평가했다. 보고서에는 각 벤더들의 개요 및 장단점에 대한 평가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루바의 김영호 지사장은 “아루바의 유무선 LAN 인프라 분야 리더쿼드런트 선정은 아루바의 통합 액세스 솔루션 및 전략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라며, “지난해 소개한 아루바의 MOVE(Mobile Virtual Enterprise) 아키텍처는 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유무선 네트워크 구현을 가능케 했으며, 특히 지난 2월에 출시한 클리어패스(ClearPass)는 모바일 디바이스의 프로비저닝을 통해 어떤 형태의 기업 네트워크든 안전한 접속이 가능하도록 도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리더쿼드런트 선정은 아루바의 비전과 혁신, 실행능력, 그리고 고객 만족 효과를 반영한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루바 네트웍스 블로그(http://www.arubanetworks.com/blogs/aruba-networks-leader-in-the-gartner-wired-and-wireless-mq/ )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가트너는 매직 쿼드런트에 묘사된 업체나 상품,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으며, 테크놀로지 사용자들이 ‘리더’ 쿼드런트에 위치한 업체만을 선택하라고 권하지도 않는다. 매직쿼드런트는 연구도구라는 목적만을 염두에 둔 것이며, 행동의 구체적인 지침이 아니다. 가트너는 상용화 가능성 또는 특정 목적에 부합하는지 여부에 대한 보증 등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 또는 암시된 모든 보증을 거부한다.

아루바네트웍스 개요
아루바 네트웍스는 모바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아루바 네트웍스의 MOVE 아키텍처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단일 액세스 솔루션에 통합해 BYOD를 안정적으로 구현함은 물론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키며 운영비용을 현저히 낮춰준다. 아루바 네트웍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메리카 및 유럽, 중동, APAC 등에서 활발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arubanetworks.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빌리티 및 아루바 제품 관련 기술 논의는 http://community.arubanetwork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rubanetworks.com

연락처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 홍보대행
샤우트웨거너에드스트롬
홍승재 팀장
02- 6250-98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루바네트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