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문제 120선’ 무료제공

- 에듀윌, 전국 모의고사를 분석해 오답노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

서울--(뉴스와이어)--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7월 15일(일) 실시될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핵심문제 120선’을 무료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핵심문제 120선’은 그 동안 에듀윌에서 실시해 온 전국 모의고사를 분석해 정답율 40%이하의 문제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구성했다. 따라서 오답노트로 적극 활용할 수 있어 실제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받아 학습할 수 있다. 6월 26일(화)부터 7월 15일(일)까지 제공된다. 문제 별로 핵심논점과 문제 난이도가 표기되어 있으며, 정답률과 오답률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문제와 정답 및 해설을 따로 구분해 놓음으로써 문제풀이 후 해설을 보며 학습 할 수 있어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해설은 민법과목 설신재, 박기인 교수, 회계원리 김정룡, 윤재옥 교수, 시설개론 이병주, 신명 교수가 맡았다.

주택관리사는 지난 2011년부터 1차와 2차 시험이 다른 날 실시되고 있으며, 지난해 1차 시험의 합격률은 16.9%로 평균 합격률 20%대 보다 크게 낮아졌다. 따라서 1차 시험과목의 철저한 대비가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1차 시험에서 민법과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을 평가하고, 2차 시험에서는 주택관리관계법규와 공동주택관리실무를 평가한다.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을 관리하는 전문직으로, 창업을 통해 독자적 사업을 할 수 있으며, 공동주택의 관리소장, 주택관련업체의 직원, 관리책임자의 보조자 등으로 취업할 수 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