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탈 때 귀가 아프다면…여행박사, 기압감소 귀마개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2-07-03 11:44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에서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7월 한 달간 매일 100명에게 1만5천원 상당의 기압감소 귀마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선착순 3천명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든지 응모할 수 있다. (배송비 본인 부담)

즐거워야 할 여행. 그러나 비행기 타는 게 두려워서 여행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여행박사에서 기분 좋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동안 “여행의 시작은 고통입니다”라며 모처럼 만의 여행을 비행기 기압통증 때문에 망쳐버렸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에게는 뾰족한 대안책이 없었다. 귀 통증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흔히 침을 삼키거나 껌을 씹고 주스를 마시라고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후련한 해결책이 되어주지 못했던 것.

이스라엘에서 개발되어 미국 특허를 받은 기압감소 귀마개는 비행기 이륙 전에 귀속에 집어넣기만 하면 먹먹한 귀 울림, 귀 통증을 감소시켜준다.

귀안에 넣고 있어도 기내방송을 듣거나 옆 사람과 대화하는 데 지장이 없고, 웅웅거리는 실내소음, 비행기 날개와 엔진소음을 줄여주어 비행기 안에서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행기 기압통증뿐만 아니라 등산과 KTX 탑승, 고속버스 이동시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문의는 여행박사(www.tourbaksa.com, 070-7017-2172)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여행박사: http://www.tourbaksa.com/community/comm02_view.asp...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