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360도 LED Ball 전광판 출시

- 고해상도 대형 제품 Line-up 크게 확충

뉴스 제공
디스플레이허브
2012-07-03 11:46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최근 출시한 고해상도 풀칼라 SMD(3-1) LED를 이용한 LED Ball 전광판의 신모델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무용 특수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하는 디스플레이허브는 LED Ball 전광판에 대한 호응이 너무 좋아, 잠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제품 line-up에 반영하고 관련 시장을 조기에 활성화시킬 목적으로 3가지 모델을 추가로 출시한다.

금번 추가되는 모델은 6.0mm pitch SMD를 사용한 지름 2.0/1.5/1.0 미터로, 고객들은 지름기준으로 1.0 ~ 2.5 미터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출시된 모델 이외에도 각 프로젝트의 특성을 반영하여 별도크기(예, 지름 3 미터, Outdoor용 포함)의 제품 및 사양을 협의하여 프로젝트 별로 설계-공급할 예정이다.

제품사양 및 동영상은 디스플레이허브에서 운영하는 디스플레이 세상(http://cafe.naver.com/displayhub)카페에 소개되어 있다.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대표는 “LED Ball 제품 출시 발표 후, 예상보다 더 많은 문의와 관심이 이어졌고 이에 힘입어 짧은 시간 내에 추가적인 모델 출시를 결정하고 진행할 수 있었다며, LED Ball 전광판은 어는 곳에서나 영상이 밝고 시각적 효과가 우수한 인상적인 영상효과를 연출하여 대형 빌딩, 엑스포, 박물관 등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Impression G series 제품은 10.0mm는 물론 4.0mm/6.0mm/7.62mm 고해상도 SMD LED를 사용하는 세계 유일의 제품으로 국내에는 디스플레이허브가 독점 공급하는 제품이다.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디스플레이허브는 2010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뤄왔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을 위해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디스플레이 세상: http://cafe.naver.com/displayhub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kr

연락처

디스플레이허브(주)
대표 김동협
02-546-3288, 010-9054-7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