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llett Prebon Information, 중국에서 데이터 배포 라이선스를 받을 최초의 IDB 정보 제공업체 되다

뉴스 제공
Tullett Prebon
2012-07-03 13:15
런던--(뉴스와이어)--OTC 금융 데이터의 세계 선두 공급업체 중의 하나인 Tullett Prebon Information (TPI)이 중국에서 데이터를 배포하기 위해 국가 정보 서비스 위원회의 라이선스를 받은 첫 번째 딜러간 브로커 정보 제공업체가 되었다.

라이선스 획득은 2년 연속 최고 데이터 제공업체로 지명된 인사이드 마켓 데이터 상에서의 TPI의 최근 성공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중국의 OTC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는 이 기업의 약속을 강조한다.

Tullett Prebon Information 의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담당 본부장인 Andrew Reeve는 “우리 사업에 중요한 시장에서 데이터를 배포하기 위한 라이선스를 받아서 기쁘다. 신화 뉴스 에이전시의 계열사인 신화 IPI에 금융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한 MOU를 최근 체결함으로써, 우리는 이미 고품질의 독립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우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목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TPI의 성공적인 라이선스 신청은 Tullett Prebon Information이 계속해서 국제적으로 특히 급속하게 발전하는 경제에서의 입지를 확장함에 따른 일련의 전략적 국제 개발의 최근 성공이다.

Tullett Prebon Information의 상무이사인 Frank Desmond는 “특히 독립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시장이 전례 없는 경쟁과 규제 압력의 증가에 직면하는 이러한 시기에 중국과 같은 시장에서 중요한 국내 유통업체와 강력한 유대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당사의 장기적인 성장 전략의 핵심을 유지하게 되었다”라고 첨언했다.

Tullett Prebon Information(www.tpinformation.com)은 글로벌 OTC 금융 및 상품 시장으로부터 실시간 가격 정보를 독립적으로 제공하는 선두업체이다. Tullett Prebon Information은 이자율, 고정 소득, FX 및 머니, 변동성, 에너지, 인플레이션, 크레딧과 주식을 포함한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하여 첨단 기술과 데이터 간행 표준을 사용, 고품질의 독립적 가격 데이터를 제공한다. Tullett Prebon information의 데이터는 40여 개 국가에서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Tullett Prebon 관련 정보

Tullett Prebon(www.tullettprebon.com)은 세계 최대 딜러간 브로커 중의 하나이고 고객 중 특히 상업 및 투자 은행의 거래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도매 금융 시장에 중개자로 운영한다. 이 기업은 다음과 같이 현재 7개의 주요 상품 그룹을 담당하고 있다: 이율, 변동성, 미국 국채, 비 은행, 에너지 및 상품, 크레딧 및 주식. Tullett Prebon Electronic Broking 은 이러한 상품에 전자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Tullett Prebon 은 브로커 서비스 이외에도, 자체 Tullett Prebon Information의 IDB Market Data 사업부를 통해 다양한 시장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Tullett Prebon 은 런던, 뉴저지, 홍콩, 싱가포르 및 도쿄에 주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방콕, 프랑크푸르트, 휴스턴(텍사스), 자카르타, 룩셈부르크, 마드리드, 마나마(바레인), 마닐라, 뭄바이, 뉴욕, 파리, 상파울로, 서울, 상하이, 시드니,토론토, 바르샤바 및 쮜리히 등에 기타 사무실, 합작회사 및 계열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llettprebon.com

연락처

Tullett Prebon Information
Frank Desmond
+44 (0)207 302 5379

M: Communications
Charlotte Kirkham
+44 (0)207 920 2331

M: Communications
Nick Woods
+44 (0)207 920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