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창립 20주년기념 스토리공모전 시상식 성료

- 20명에게 돌침대 선물하고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 www.jangsoo.com)는 지난 6월 30일(토) 리베라호텔 서울 몽블랑홀에서 수상자와 가족, 임직원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 스토리공모전’ 시상식 및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장수돌침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실시된 이번 ‘스토리공모전’은 지난 4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68일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장수돌침대가 꼭 필요하지만 생활여건상 구입할 수 없었던 분들의 사연과 이미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사용 후기를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에 올리는 미션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소셜댓글 서비스와 연동하여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에 따라 기존 신문, 라디오 등의 매체보다는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홍보를 진행해 약 200여 건의 스토리가 접수되어 치열한 각축을 벌였다.

심사기준은 주제적합성, 작품성의 2가지를 중점으로 평가했으며, 총 응모 작품 중 상위 득점자 20명을 선정해 350만 원 상당의 장수돌침대를 선물로 증정하였다.

이번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김태원(남, 21세)씨는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으로 “두발로 걸을 수 없었던 자신을 위해 헌신한 어머니를 위해 이벤트에 응모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하였으며 이에 김태원씨의 어머니는 “어린 아들이 엄마 몰래 이런 이벤트에 응모하여 장수돌침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눈물을 머금는 감동적인 장면이 연출되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장수돌침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뜻 깊은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님들과 소통하고 항상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한 20명 전원은 이날 시상식에서 장수돌침대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향후 장수돌침대의 홍보를 위해 활동하게 된다.

장수돌침대 개요
별이 다섯개 TV-CF로 유명한 장수돌침대는 1992년 창업이래 대한민국 돌침대 역사를 이끌어온 선두기업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jangsoo.com

연락처

장수돌침대
영업기획팀
이영훈 팀장
031-8026-1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