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움, 지오영과 ‘보움 멤버십 약국 모집’ 업무제휴 조인

- 보움, ‘멤버십 약국’ 모집으로 유통 채널 다양화

- 국내 최대 의약품 종합유통 기업 ‘지오영’과 업무제휴로 유통 채널 강화

뉴스 제공
보움
2012-07-03 15:12
서울--(뉴스와이어)--KT@G 자회사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김상배)의 국내 최초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3일 KT&G 서울사옥 18층 대회의실에서 지오영(회장 조선혜)과 ‘보움 멤버십 약국 모집’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2만여 종의 의약품을 구매 및 공급하는 국내 최대 의약품 종합유통 및 물류기업인 ‘지오영’과의 업무제휴로 ‘보움 멤버십 약국 모집’에 나서는 보움은 약국 유통에도 적극 진출함으로써 유통 채널을 더욱 다양화 시킬 계획이다.

‘보움 멤버십 약국’에는 향후 기존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약국 전용 브랜드 개발로, 약국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약사가 권할 수 있는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약국 전용 제품을 다양하게 공급할 계획이어서 약국의 신뢰도 향상과 경영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보움은 KT&G의 자회사이며,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의 협력 브랜드라는 점이 간판 등으로 약국 외부에 표시되어 약국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되며, 세련된 외부 인테리어와 내부 진열장 등이 약국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향상시켜 약국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있다.

보움의 송원종 본부장은 “보움의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안전하게 재배되고 수확된 최상의 재료를 사용한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으며, 최대 247가지 원료분석 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제품에 사용한다”며 “한국인삼공사(KGC)의 인증마크가 표시되어 누구나 쉽게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만큼 ‘보움 멤버십 약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움 개요
KT&G의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이 2011년 8월 런칭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정관장으로 유명한 한국인삼공사가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이다. 독점으로 계약한 농장에서 재배되고 길러진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한국인삼공사 연구원의 최대 247가지의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제품화된다. 과학적 설계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방의 생활화, 대중화'와 새로운 한방과학의 시대를 열어가는 보움은 한방식품, 자연식품, 건강기능식품, 헬스&뷰티 제품 등의 4가지 카테고리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2012년 5월 현재 서초동 보움스퀘어를 비롯 전국 14개 매장이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um.com

연락처

홍보대행
와이비커뮤니케이션
정재화 팀장
02-3472-6441, 010-8957-4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