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통제, 근태관리도 이젠 멀티바이오 인증 시대

- 얼굴인식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기 임베디드 방식…가격은 100만원 대 초중반

뉴스 제공
다인스
2012-07-03 15:26
서울--(뉴스와이어)--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얼굴인식 출입통제기를 이제 주변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전까지의 국내에 소개된 얼굴인식기는 가격이 비싼데다가 가격대비 기대 할 만한 성능이 따라주질 못했기 때문에 많이 보급되지 못했었다. 하지만 이제 다인스 주식회사에서 출시한 FFS-300 시리즈 얼굴인식 출입통제기로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 사무실이나 연구실, 공장 등에 얼굴인식을 이용한 첨단 보안 출입통제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FFS-300 얼굴인식 출입통제기의 첫 번째 특징은 이전 제품들에 비해 빛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 적외선 카메라 사용으로 어두운 곳이나 형광등 같은 역광에서의 완벽한 인증 성능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두 번째 특징은 얼굴, 지문, 카드, 비밀번호의 네 가지 인식 기능이 있어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 특징은 기존의 PC 연결방식이 아닌 전원코드의 연결로만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임베디드(Embeded) 방식으로 설치 및 사용이 용이한 점을 꼽을 수 있다.

네 번째 특징은 가격이다. 다인스 주식회사에서는 현재 FFS-300의 소비자 가격을 100만 원 대 초중반으로 기존 제품 가격 대비 4~50% 이하로 출시하였고, 사업 런칭 기념으로 100대 한정 할인 중에 있다. 또한 전국의 빠른 보급을 위하여 대리점 모집을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다.

다인스 개요
다인스 주식회사는 2009년 설립한 국내 최대 AI 지능형 영상인식 카메라 기반 무인계수 전문회사이다. 2D 방식, 3D 방식, FA 방식 등 국내 가장 다양한 무인계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관공서 최다 납품 실적 보유회사이다. 무인계수를 통한 인원 카운트, 대기 인원 카운트, 2인감지, 출입 보안, 버스 승객 카운트 등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연락처

다인스
솔루션사업팀
김재범 부장
02-557-2911, 010-3379-6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