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신세대 맘들을 위한 아동복 쇼핑몰 ‘포리홈’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여름 바캉스에는 어디를 갈까?”
“우리 아이들은 어떤 옷을 입힐까?”
우리 아이의 작은 거 하나에도 신경을 쓰는 신세대 맘들의 어쩔 수 없는 고민이다.

포리홈(www.4leehome.com)이 럭셔리한 유러피언 스타일로 우리 아이들에게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고자 나섰다. 값 싸고 질 좋고 편안한 옷이라면 우리 아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옷이 아닐까.

올해 여름 바캉스에도 빠질 수 없는 마린룩, 뭐가 좋을까

마린은 ‘바다’, ‘해군’을 뜻하는데 선원, 바다, 해병, 어부 등 바다와 관계되는 여름 대표 트렌드 패션이 마린룩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신세대 맘들은 위해 포리홈은 ‘보니에 플레이 수트’, ‘조아나 원피스’ 등 마린룩 상품을 선보인다. ‘조안나 원피스’는 프렌치 감성에 빠질 수 없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로 전체적으로 롱한 기장의 원피스라 해변에서 럭셔리한 룩을 연출할 수도 있지만 봄, 가을까지도 이너웨어를 입고 무난히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보니에 ‘플레이 수트’는 부드러운 레이온 코튼으로 일반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플레이 수트에서 아이들을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끔 똑딱이 스냅을 추가를 하였고 신축성이 많아 실용성을 더하였다.

여름 바캉스 룩을 우리 아이에게도 입혀보자

여름 바캉스 룩에는 뭐가 가장 떠오를까? 하늘하늘한 스커트? 시원한 느낌의 스커트? 이런 것을 기본으로 하면서 럭셔리하고 화사한 느낌의 룩이라면 우리 아이가 어떻게 달라 보일까? 우리 신세대 맘들은 포리홈에서 이번에 선보인 ‘끌라라 원피스’와 ‘야느 세트’에 주목을 해야 한다.

더운 여름에 편안하게 입으면서 귀여운 느낌의 ‘야느 세트’는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실크소재에 안감이 더해서 비침이 없고 특별한 가족모임이나 외출 시에도 아주 좋은 상품이다.

‘끌라라 원피스’는 리미티드 아이템 플라워 시리즈 중 하나인 원피스로써 여러 나이대의 아이들이 입어도 핏이 예쁘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라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줘 그 어디 바캉스를 가도 스타일리쉬하게 뽐낼 수가 있다. 여름에 하나만 입어도 되고 사계절 내내 긴팔, 칠부소매 등 이너와 함께 코디를 해도 아주 좋은 상품이다.

우리 아이 바캉스 룩 준비는 바로 여기

럭셔리 아동복 쇼핑몰 포리홈에서는 여름을 위해 각종 신상품은 물론 아이들의 여름옷인 아동 민소매티, 아동 반바지, 아동 나시, 점프슈트 등의 각종 아이 여름 옷 아이템을 준비해 두었다.

바캉스 룩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우리 예쁜 아이옷, 럭셔리 아동복, 센스 아동복, 스타일리쉬 아동복을 찾는다면, 포리홈을 방문하는 것이 적격이다. 현재 5만 원 이상 구매 시엔 무료배송, 7만 원 이상 구매 아동용 숄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포리홈의 예쁜 아동복과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자.

비케이뷰티플니트 개요
4leehom은 엄마의 정성을 담아 한코한코 만든 베이비 스웨터 브랜드입니다. 직접 디자인하고 자체 생산라인에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4leehome에서 만들어진 스웨터는 첨단의 홀가먼트방식화 핸드메이드로 제작합니다.

http://www.4leehome.com

웹사이트: http://4leehome.com

연락처

인어스
02-3144-0771

이 보도자료는 비케이뷰티플니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