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최초 웨딩 포토스튜디오 ‘스튜디오 라자’가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라자가구가 국내 가구업계 최초로 지난 4월 15일 아주 특별한 웨딩 전문 포토스튜디오 문을 열어 현재 성업 중이다.

종합가구업체인 (주)라자가구(대표 송자현)에서 운영하는 '스튜디오라자'가 바로 그곳. 스튜디오라자는 고 품격 웨딩 촬영을 전문적으로 하며 여러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세트장이나 조명, 드레스 제공 등의 서비스 또한 일반 웨딩스튜디오에 비해 더욱 고급스럽다.

스튜디오라자를 이용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은 무료! 라자가구 신혼세트를 구입하면 스튜디오라자의 이용 비용을 따로 받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특별히 신혼세트 전체를 구입하지 않아도 시중에서 1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하는 웨딩포토 비용의 70% 할인을 해주기 때문이다.

보통 30컷 내외의 실내 촬영만 가능한 20~30평대의 일반 웨딩스튜디오와는 달리 스튜디오라자는 350컷 이상을 촬영할 수 있는 120여평의 대규모 세트장을 갖추고 있으며, 세트장 바로 곁에 야외 촬영 장소도 겸비하고 있어 야외 웨딩촬영도 가능하다.

이 때문에 벌써 결혼이 예정된 유명 연예인들의 웨딩 촬영이 예약되어 있는 상태이다. 라자가구 관계자는 "실속을 따지는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좀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것이어서 알뜰 혼수 장만을 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튜디오 라자를 이용하기 위해선 라자가구 대리점에서 구입한 가구 영수증을 지참하고, 라자가구 홈페이지(www.raja.co.kr 02-384-6000) 또는 스튜디오라자 홈페이지(www.studioraja.co.kr 02-383-6651)로 상담한 후 예약하면 된다.

한편 스튜디오라자 측에서는 유명 관광 유적지인 서오릉에 위치한 스튜디오의 특성을 살려, 야외에 간단한 음료수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를 마련하고, 신혼부부들의 웨딩 촬영뿐 아니라 프로포즈 장소로도 각광받을 수 있는 명소로 꾸밀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자가구 개요
라자가구는 종합가구회사로서 국내에 약 100여개 종합가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건강을 생각하는 가구를 출시하고 있다. 최근 내수경기의 침체 속에서 종합가구브랜드 썬퍼니처를 새롭게 런칭하여 가구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ja.co.kr

연락처

라자가구 홈페이지(www.raja.co.kr 02-384-6000) 스튜디오라자 홈페이지(www.studioraja.co.kr 02-383-66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