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a Group, 탄자니아 부동산에 3억 달러 투자 서명

런던--(뉴스와이어)--내무부와 Mara Group의 Mara Capital은 약 350만 평방 피트의 최첨단 도심 상업 허브를 개발하기 위한 새로운 랜드마크 프로젝트의 사전 개발 계약서에 서명했다. 이 프로젝트에는 Oysterbay에 동부 아프리카 최대 규모의 소매 쇼핑몰, 2개의 국제적 브랜드 호텔, 최신 컨벤션 센터, 최신 의료 관광 병원, 최신 상업 구역, 복합 주거 단지, 현대식 경찰서 및 300개의 경찰 전용 주거 단지가 포함됭다.

계약서 서명은 내무부 사무 차관 Mbarak Abdulwakil, 경찰 경무관 Saidi Ally Mwema 및 Mara Group의 담당자 Ashish J. Thakkar와 Prashant Manek에 의해 경찰 본부에서 공식 서명 행사의 일부로 진행되었다.

Mara Group은 15년 역사의 범 아프리카 범위의 다부문 복합 기업체로서 현재 IT, BPO, 부동산, 자산 관리, 인프라, 관광업, 포장업 및 미디어 부문에 걸쳐 운영되고 있다. 이 그룹은 아프리카의 18개 국가에서 활동하며 4,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World Economic Forum은 Mara를 2009년 ‘Global Growth Company’로 인정했다.

Manek씨는 “이 변환 프로젝트는 탄자니아에 ‘생활하고 일하고 놀기’ 위한 현대적 환경을 제공하고 Dar es Salaam의 인지도를 나머지 세계로 크게 확장시킬 것입니다”라고 논평했다.

“이 프로젝트는 11개월 후에 시작되며 해당 부동산은 내무부와 탄자니아 경찰의 재산으로 유지될 것입니다.”라고 탄자니아 경찰청장 Gregory씨는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탄자니아에 큰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며 탄자니아의 경제, 사업 및 인프라 개발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의미한다.

“우리는 탄자니아 정부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랜드마크 프로젝트 Mara World Tanzania를 통해 이 아름다운 도시 Dar es Salaam의 풍경을 바꾸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이 지역에서 이런 종류로는 첫 번째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라고 Ashish J. Thakkar씨는 말했다.

Mara Group은 아프리카 대륙 전역에서 뿌리 깊은 연락망과 존재감을 가진 매우 강력한 아프리카 그룹이다. World Economic Forum의 Global Growth Company로 인정받은 이 그룹은 ICT, 부동산 및 관광업, 제조업 및 서비스, 비영리 사회 기업인 Mara Foundation 등 다양한 분야에서 5,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www.mara.com

웹사이트: http://www.mar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