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 2012 개최

- 상위 3명에게 주는 총 상금 5백만원의 기회

- 8월 2일까지 지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로 디자인 응모

- 만 18세 이상 국내 거주자 누구나 참여 가능

뉴스 제공
지포
2012-07-04 09:57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방풍라이터를 창조해낸 지포가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신명글로빅스와 함께 2012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지난 6월 5일 역사적인 5 억번째 라이터 생산을 기념한 지포는 이번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국내 많은 지포 팬들과 함께 지포의 역사에 남을 만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 같은 기회를 제공한다.

지포는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 (Zippo Encore)를 통해 매년 전세계 락 밴드 음악 및 라이브 뮤직 문화를 지원해 오고 있다. 이에 올해 디자인 콘테스트의 주제는 지포의 락 스피릿(Rock Spirit)을 잘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본인이 생각하는 특별한 앙코르 모멘트를 창의적인 지포 라이터 디자인으로 승화시키면 된다. 1등에게는 상금 4백만원이 주어지며, 2위는 60만원, 3위는 4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7월 2일부터 8월 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만 18세 이상 국내 거주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Zippo) 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페이스북 안에 마련된 디자인 콘테스트 코너에 작품을 업로드해 응모한다. 디자인 파일은 300 dpi 해상도의 JPG 파일이면 된다.

지포 락 스피릿을 잘 보여주는 주제 적합성, 독창성, 심미성, 작품성을 기준으로 1차 심사를 통해 10개의 작품이 선정된다. 출품작은 반드시 참가자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창작물이어야 하며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약관은 지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1차 선정된 10개의 작품은 8월 중 지포 페이스북에 올려져 공개 온라인 투표에 부쳐진다.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차 심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정보는 차후 공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facebook.com/zippo 또는 트위터 @zippokr 에서 볼 수 있다. 아울러 디자인 콘테스트 기간 중 지포는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정다혜 대리
02-2186-98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