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 전기, 1만 명만을 위한 웹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올엠
2005-07-07 13:39
서울--(뉴스와이어)--아케이드 RPG 루니아 전기의 2차 클로즈 베타가 4일 앞으로 다가왔다.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자사의 온라인 아케이드 RPG게임인 루니아 전기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운영 사이트를 오늘 낮 1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 개발사 측은 오는 8, 9일 깜짝 프리(Pre) 오픈 테스트를 진행, 1만명의 베타 테스터들중 선착순 2천명의 유저들에게 미리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루니아 전기는 이미 지난 2차 티저 사이트가 오픈 한 이후 페이지뷰가 수십만 건에 달하고 게시판 글이 폭주하는 등 홈페이지 자체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번 운영 사이트는 1만 명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을 위한 사이트로 고객 지원 측면이 훨씬 강화되었다. 기존 루니아 전기 티저 사이트가 이미지 중심의 풀(full) 플래쉬 사이트였다면 금번 사이트는 컨텐츠 중심으로 제작돼 유저들에게 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 또, 쪽지 기능을 두어 지난 프리, 1차 클로즈 베타 시 함께 게임을 즐겼던 모험단들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유저 간 긴밀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운영팀 이백년 팀장은 “2차 모험단의 전용 사이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 유저들의 버그와 건의, 질문들에 대해 좀 더 발 빠는 대응을 하기 위해 오픈하게 되었다. 특히, 운영자 게시판을 도입해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예정이다” 며 “앞으로 루니아 전기 운영팀은 루니안(루니아 전기 유저들)들이 즐겁고 원활하게 게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개발사 측에선 이번 운영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에피소드2, 루니아전기를 경험하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로 미션을 수행하면서 테스터들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익힐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마다 곳곳에 숨은 선물을 발견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스테이지 4’에는 5천 명에게 루니아 전기 메인 테마 벨소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으며 ‘스테이지 7’에서는 유저 100명에게 루니아 전기 티셔츠를, ‘스테이지 10’을 통과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인 11일부터 일주일 간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올엠 개요
올엠(대표 이종명)은 2000년 설립되어 웹에이전시(전 인터랙티브 사업부)에서 출발, 현재 온라인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002년부터 국내 유수의 웹사이트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명성을 쌓아왔고, 2003년 그간 축적한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기술과 S/W 개발력, 미디어 기획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착수, 2005년 <루니아전기>를 시장에 출시했으며, 그후 <루니아전기>는 일본, 미국, 대만, 브라질, 유럽 등지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며 입지를 굳혀 오고 있습니다. 현재 올엠은 총 세 개의 게임 스튜디에서 <루니아Z>, <크리티카>와 미공개 신작인<프로젝트B>가 개발 및 서비스되고 있으며, 2012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llm.co.kr

연락처

최경연 02-886-4734